Quantcast

조우찬 X 박현진X 에이칠로, 5일 신곡 ‘OGZ’ 공개…‘그루비룸’ 프로듀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조우찬, 박현진, 에이칠로(ACHILLO)가 뭉친 ‘OG SCHOOL PROJECT’의 신곡 ‘OGZ’가 공개된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조우찬, 박현진, 에이칠로가 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OGZ’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신곡 ‘OGZ’는 세련된 비트를 기반으로 위트 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플로우가 돋보이는 힙합곡이다.

힙합에서 존경과 과시의 뜻을 가진 단어 ‘OG(Original Gangster)’와 급식체라 불리며 유행 중인 ‘오지다’라는 표현에서 따온 ‘OGZ’는 13살 동갑내기 래퍼들의 포부를 담았다.

여기에 박재범·다듀·효린·헤이즈 등과 협업하며 대세 프로듀싱팀으로 떠오른 그루비룸(Groovy Room)이 비트를 만들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OG SCHOOL PROJECT’는 조우찬, 박현진, 에이칠로 등 ‘13세 랩 지니어스’들로 세 사람은 13세 초등학생 랩지니어스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OG SCHOOL PROJECT’ / 스타쉽 ENT
‘OG SCHOOL PROJECT’ / 스타쉽 ENT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조우찬은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TOP6까지 올라 다른 래퍼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박현진 역시 2015년 SBS ‘영재발굴단’을 시작으로, 2017년 김종섭과 함께 보이프렌드라는 그룹으로 SBS ‘K팝스타6 더 라스트 찬스’에 출연, 우승을 거머쥐며 실력을 인정 받았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에이칠로는 베일에 싸인 신예 래퍼로 박현진, 조우찬과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13세 초등학생 래퍼들의 만남은 K-Hiphop 나아가서 K-Pop의 스펙트럼을 보다 다양화하고자 기획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박현진·에이칠로,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조우찬의 만남은 소속사간 프로젝트를 넘어 K-Pop의 밝은 미래를 보여준다.

한편, OG SCHOOL PROJECT(조우찬, 박현진, 에이칠로)의 신곡은 5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며, 공개 직후 저녁 8시부터 스타쉽과 큐브의 네이버 V 채널을 통해 스페셜 V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