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병진 토콘’ 주병진, 이준석 비대위원에게 강도 높은 질문 던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MBC ‘주병진 토크 콘서트’가 포맷을 변경하며 새 단장한다. 새로 바뀐 포맷은 ‘움직이는 토크쇼’를 컨셉으로 스튜디오를 벗어나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 좀 더 편안하고 사실적이고 재미있는 토크 콘서트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제작진은 "시청자와의 소통을 위해 방청객 300명을 모아 방송을 진행했는데 오히려 방청객의 존재 때문에 시청자가 제3자가 돼 버렸다. 시청자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스튜디오를 벗어나 직접 사람을 찾아가 이야기를 풀어내는 ‘움직이는 토크쇼’를 컨셉으로 잡았다”고 포맷 변경의 이유를 설명했다.

5일 방송분에서 ‘주병진 토크 콘서트’는 전문가의 눈을 통해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들을 들어보는 ‘시크릿’, 시의성에 맞는 인물을 통해 이슈를 파헤치는 ‘핫피플’, 일반인을 대상으로 직접 현장을 찾아가는 ‘붉은 소파’ 등 3개의 코너로 구성된다. 또한 ‘시크릿’ 코너에서는 주병진 외에 개그맨 김태현과 장동민 김새롬이 보조진행자로 참여한다. ‘붉은 소파’는 주병진과 이병진이 함께 진행한다.

프로그램 자체 개편 이후 첫 선을 보이는 5일 방송에서는 이준석 한나라당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이 '핫피플'의 게스트로 나선다. 주병진은 이 위원의 학력의혹과 병력기피의혹 등 논란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이 위원을 게스트로 초대했다.

최근 녹화에서 “이 위원이 최근 박근혜 위원장의 의혹을 밝혀야 한다고 얘기한 것에 대해 만약 박 위원장의 세간에 알려진 의혹들이 정리되지 않는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주병진의 질문에 이 위원은 “그렇다면 나는 박 위원장에게 투표하지 않겠다”고 답변했다.

또한, 주병진은 이 위원에게 과거 전국철거민연합을 향해 욕설을 한 데 대해 사과를 요구하기도 했다. 또  “건방지다. 튄다. 완장 찬 20대란 비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라는 주병진의 날 선 질문에 이 위원은 다소 곤혹스러워 했다는 후문.

특히 주병진은 “이제 겨우 10일 된 비대위원이 마치 삼선의원처럼 두루뭉실 넘어가는 화법부터 배운 것같다” 등 다소 강도 높은 지적을 가하기도 했다. 또 “앞으로 정치를 하려는 거 아니냐?”는 주병진의 질문에 이 위원은 “비례대표로 공천을 받아도 절대로 출마하지 않겠다”라는 대국민 선언을 하기도 했다.

새 단장한 MBC ‘주병진 토크 콘서트’는 오는 5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