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파이브돌스(FIVEDOLLS), 2년만에 ‘짝 1호’로 컴백 ‘신나는 디스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파이브돌스가 '비틀즈 코드'로 2년 만에 컴백한다.


7월 24일 파이브돌스측은 "오는 29일 방송되는 '비틀즈 코드'에서 타이틀 곡 '짝 1호'의 포인트안무를 최초공개하며 2년간 컴백을 준비했던 과정을 전한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짝 1호' 뮤직비디오는 차은택 감독과 호흡을 맞춰 티아라의 'Roly-Poly(롤리폴리)와 또 다른 복고를 담아냈고, 차은택 감독 특유의 감각적인 영상미와 파이브돌스 멤버들의 신나는 디스코 안무가 담겨져 있다.


차은택감독은 이효리의 'BAD GIRL(배드걸)'과 '미스코리아', 이승철의 'My Love(마이러브)', 티아라의 'Roly-Poly(롤리폴리)', 'Lovey-Dovey(러비더비)', 'DAY BY DAY(데이바이데이)' 등 수많은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해 큰 화제를 모은바 있다.


타이틀 곡 '짝 1호'는 히트메이커 작곡가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70~80년대 레트로 디스코를 기반으로 한 댄스 곡이며 후렴구 가삿말 또한 재밌고 익숙한 구전가요의 가사를 인용해 위트 있게 표현한 곡으로 들으면 들을수록 매력 있고 중독성 강한 곡이다.

▲ 파이브돌스 / 코어콘텐츠미디어


특히 파이브돌스는 효영, 혜원, 은교, 나연 그리고 새롭게 영입된 승희와 연경 총 6명의 멤버로 컴백한다. 신예멤버 승희는 2010년 춘향 진이었던 멤버 효영의 뒤를 이어 2012년 춘향 진 타이틀을 거머쥐었고, 먼저 프로젝트 앨범 '진통제'를 통해 음악프로그램에서 첫 선을 보인바 있다. 또 이미 더씨야로 실력을 인정받은 연경은 파이브돌스와 더씨야를 병행해 활동한다.


파이브돌스의 깜찍하고 신나는 디스코 안무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져는 24일 오후 3시 33분 코어콘텐츠미디어 공식 홈페이지(http://ccment.com)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