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왔어’ 이수경 & 진이한, 모락모락 ‘러브라인’ 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내가 미친 건지, 이제야 알게 된 건지. 나 진짜 너 좋아하나봐”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이수경이 진이한에 대한 미묘한 감정을 깨닫게 되며 ‘동거남녀’ 러브라인의 시작을 예고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N 일일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극본 황여름, 김경미, 선승연 연출 김희원/제작 로고스필름) 22회분에서는 수진(이수경)이 20년 된 친구 찬영(진이한)과 한집에 살면서 사랑을 느끼게 되는 모습이 담겨져 시청자들의 가슴을 콩닥이게 만들었다.

수진은 ‘찌찔이’라고 생각했던 친구 찬영이 마음에 들게 된 다음부터 찬영의 일거수일투족이 흠 잡을 데 없이 완벽한 남자처럼 느껴지게 됐다. 찬영이 아침으로 빵을 먹으며 새봄(유인영)과 티격태격 유치하게 싸우는 것도, 머리카락을 일일이 집어내며 환자처럼 깔끔떠는 모습조차도 수진에겐 ‘왕자’처럼 멋진 남자로만 받아들여지게 됐던 것.

수진은 ‘찬영이 콧날이 저렇게 오똑했었나, 손가락도 디게 이쁘네’라며 ‘대체 왜 찌질해 보이지 않는 걸까? 사실 더러운 것보단 훨씬 낫잖아. 남자가 저 정도 세심함은 있어야지. 이제 보니 다리도 참 기네’라고 속마음으로 찬영에 대한 예찬을 늘어놓아 찬영에 대해 빠져들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됐다.

뿐만 아니라 찬영은 실수로 커피를 엎질러 곤란한 상황에 처한 수진을 위기에서 구해주는 가 하면, 멍하니 걷고 있던 수진을 흑기사처럼 확 안아주는 등 점점 더 젠틀하고 멋진 모습만 수진에게 각인시키며 수진을 빠져들게 했다.

결국 수진은 진지하게 일하고 있는 찬영을 빨려 들어가는 멍한 시선으로 쳐다보면서 ‘나도 모르겠다. 내가 미친건지, 이제야 알게 된 건지, 고찬영 니가 친구로 안보여. 나 진짜 너 좋아하나봐’라는 글자를 노트북에 무한반복해서 쳐대며 시청자들에게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안겨줬다.

시청자들은 찬영과 러브라인을 만들어가는 수진의 모습에 반색하며 폭풍호응을 하고 있는 상황. “수진과 찬영, 두 사람 선남선녀라 너무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빨리 이어져라”, “저렇게 누군가를 보면서 설레고 행복해하는 감정 정말 오랜만이다. 두 사람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며 “친구에서 연인으로 가는 건 정말 한순간! 수진이와 찬영이가 드디어 연인이 되는 것인가, 아 너무 기대된다”고 소감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MBN 일일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는 이수경-진이한-유인영이 우연한 계기로 한집에서 살게 되면서 세 남녀가 발견하고 만들어나가는 사랑과 우정에 관한 이야기이다. 한국판 ‘프렌즈’란 별칭 속에 한진희-차화연-이휘향-강남길 등 관록 있는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지면서 사랑과 돈, 결혼과 연애에 대한 일상들을 리얼하게 그려내며 호평을 받고 있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는 월~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 왔어, 사진=로고스 필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