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비정규직 아이돌’ 권현빈X황승언X이수현, 김민교의 연습생 위한 선행 알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비정규직 아이돌’에서는 아이들이 김민교의 선행을 알게 됐다.
 
17일 방송된 sbs 드라마 ‘비정규직 아이돌’에서는 전설의 제작자 정태경(김민교)가 김희정, 황승헌, 이수현, 권현빈으로 구성된 혼성그룹 아이돌을 데뷔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나왔다. 
 
sbs방송‘비정규직 아이돌’방송캡처
sbs방송‘비정규직 아이돌’방송캡처
  
 
데뷔를 앞두고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대표인 강성진의 계략으로 예전에 정태경(김민교)으로 인해 죽음을 선택한 연습생의 기사를 올렸다.
 
이 기사를 본 아이들은 혼란스러워했고 강성진은 집안 사정이 어려운 황승언에게 솔로데뷔를 제안했다.
 
하지만 아이들은 태경(김민교)이 어려운 연습생을 위해서 자신의 전 재산으로 재단을 만들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감동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SBS 에서 방송된 드라마‘비정규직 아이돌 ’는 매주 일 밤 12시 5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