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지은, 첫 라이브 앨범 ‘4年間’ 발매…19개 트랙 수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싱어송라이터 오지은이 14일 첫 라이브 앨범 ‘4年間’을 발매한다.

그동안 작가, 강연자, 프로젝트 그룹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해왔던 오지은.

그가 지난 2013년 5월에 발매한 ‘3집 (3)’ 이후 약 4년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솔로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지난 8월 4년 만에 개최한 단독 공연 ‘4年間’의 음원을 담은 라이브 앨범이다.

건반 안다영, 기타 최웅희의 연주로 함께한 공연 ‘4年間’의 음악을 음질 향상 작업 외에는 일체의 수정 없이 담아 공연장의 현장감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오지은 / 유어썸머
오지은 / 유어썸머

라이브 앨범 ‘4年間’은 14일 음원 선공개 후 19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음반에는 오지은이 공연장에서 관객들과 나누었던 이야기를 담은 4곡이 추가되어 총 19곡이 수록된다.

그는 라이브 앨범 ‘4年間’의 소개말을 통해 “현재의 오지은의 음악을 이렇게 기록으로 남길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오지은은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총 3일간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연말 단독 공연 ‘겨울’을 개최한다.

19일에 정식 발매될 라이브 앨범 ‘4年間’은 이번 오지은의 단독 공연 ‘겨울’에서 선판매될 예정으로 공연장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