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FT아일랜드 이홍기, 日 겨울 솔로 공연 성황리 마무리 ‘댄스+어쿠스틱 다재다능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밴드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가 팬들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즐겼다.
 
이홍기는 지난 7일 일본 도쿄 국제 포럼 홀 A에서 겨울 솔로 라이브 공연 ‘LEE HONG GI Winter Mini Live ~Hong Ki La~’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공연은 이홍기가 팬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하기 위해 개최한 공연으로 2회에 걸쳐 진행됐다. 이날 공연에서 이홍기는 신나는 댄스와 함께 ‘비 유어 돌(Be your Doll)’을 열창하며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킹스 포 어 데이(KINGS FOR A DAY)’ ‘샴페인(Champagne)’으로 신나는 라이브 공연을 이어갔으며 ‘오렌지 데이즈(Orange Days)’ ‘어 라이트 인 더 포레스트(A light in the forest)’ 등 어쿠스틱 곡들을 직접 기타를 들고 연주하며 공연장의 분위기를 달궜다.
 

특히 이홍기는 공연 중간마다 긴 토크 시간을 가지며 팬들과 한층 가까워지는 시간을 보내는 등 살뜰한 소통을 이어갔다.
 
이홍기/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홍기/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일본 솔로 라이브 공연을 마친 이홍기는 tvN 새 주말드라마 ‘화유기’에서 인간계 톱스타 P.K로 활동하는 저팔계역을 맡아 약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화유기’는 오는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