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강예원, ‘드라마 스테이지-파이터 최강순’ 주연 캐스팅 ‘정의감 넘치는 역 낙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원선 기자] 강예원이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파이터 최강순’편의 주연으로 캐스팅 됐다.
 
‘파이터 최강순’(연출 성용일, 극본 유영주)은 불의에 거침없이 맞서 싸우는 여자들의 시원 통쾌한 응직극으로, 강예원은 극 중 불의를 보면 넘기지 못하는 정의감 넘치는 성격의 소유자 ‘최강순’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강예원은 최근 KBS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서 솔직함과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를 통해 오랜만에 드라마로 컴백, 긍정적인 에너지가 가득한 ‘이지영A’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성공적인 브라운관 복귀를 알렸다. 이에 강예원이 tvN 단막극 ‘파이터 최강순’을 통해 또 어떤 모습들을 선보이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상황이다.
 
2002년, 영화 ‘마법의 성’ 주연으로 데뷔한 강예원. 이후 ‘해운대’ ‘하모니’ ‘퀵’ ‘비정규직 특수요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강예원/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강예원/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편, ‘드라마 스테이지’는 신인 작가들의 데뷔 무대라는 의미를 담은 tvN의 단막극 이름으로 CJ E&M의 스토리텔러 지원사업인 오펜의 ‘드라마 스토리텔러 단막극 공모전’에서 선정된 10개의 작품들로 구성됐다. 강예원이 출연하는 ‘파이터 최강순’은 내년 1월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