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데이식스(DAY6), 12월 신곡 ‘좋아합니다’ MV 티저 공개…컴백 ‘D-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데이식스(DAY6)가 컴백을 이틀 앞두고 12월 신곡 ‘좋아합니다’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4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데이식스의 정규 2집 ‘MOONRISE’ 타이틀곡 ‘좋아합니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했다.
 
공개된 티저 속 여주인공은 아련하고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영상 속에서 뾰로통한 표정으로 누군가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 남주인공은 옥상을 둘러보며 무엇인가를 결심한 눈치를 보여 전체 스토리 라인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데이식스(DAY6) ‘좋아합니다’ MV 티저 / 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DAY6) ‘좋아합니다’ MV 티저 / JYP엔터테인먼트
 
이어 도시의 밤을 뒤로 루프톱에서 연주를 하는 데이식스가 등장한다. ‘좋아합니다’라는 가사와 함께 터져 나오는 강렬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으며 뮤직비디오의 메인 테마가 ‘고백’임을 짐작하게 한다.
 
뮤비 티저와 함께 단체 이미지도 함께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스산한 밤 골목과 몽환적인 불빛의 배경이 ‘MOONRISE’라는 앨범 타이틀을 연상시킨다.
데이식스(DAY6) / 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DAY6) / 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는 2017년 한 해 동안 매달 자작곡 발표와 더불어 공연을 하는 ‘Every DAY6’ 프로젝트로 팬들과 만나왔다.
 
지난 6월 첫 정규앨범 ‘SUNRISE’를 발매하고 여름의 뜨거운 시작을 알리며 'Every DAY6'의 성공적인 반환점을 돈데 이어 12월에는 정규 2집 ‘MOONRISE’로 2017년을 눈부시게 마무리한다.
 
데이식스의 두 번째 정규앨범이자 ‘Every DAY6’의 마지막 결과물인 ‘MOONRISE’는 총 18개의 자작곡으로 채워졌으며, 타이틀곡 ‘좋아합니다’를 포함해 3개의 신곡을 담았다.
 
타이틀곡 ‘좋아합니다’는 아름다운 코드 진행 위로 ‘좋아합니다’라는 가사와 함께 터져 나오는 후렴 코러스와 강렬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록발라드 장르의 로맨틱한 고백송이다.
 
데이식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서 ‘Every DAY6 Concert in Decemeber’를 개최한다.
 
올해 총 25회의 공연을 통해 성장을 거듭해온 데이식스와 공연마다 열렬한 환호와 떼창으로 멤버들에게 든든한 힘이 돼 준 팬들이 그간 쌓아온 특별한 추억을 돌아보고 2017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뜻깊은 콘서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데이식스의 두 번째 정규앨범 ‘MOONRISE’는 6일 정오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