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EXO-K, EXO-M의 서막을 알리는 프롤로그 싱글 ‘What Is Love’ 오늘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멤버 D.O. & 백현 추가 공개
 
SM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그룹 EXO-K, EXO-M의 프롤로그 싱글(EXO의 서막을 알리는 싱글) ‘What Is Love’가 오늘 전격 공개된다.
▲ EXO-K, EXO-M, 사진=SMTOWN FACEBOOK

 
EXO-K와 EXO-M은 정식 앨범 발매에 앞서 프롤로그 싱글 ‘What Is Love’의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을 아이튠즈를 비롯한 한국, 중국의 각종 음악 사이트 등을 통해 전세계에 공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 EXO-K, EXO-M, 사진=SMTOWN FACEBOOK

 
선공개하는 EXO의 신곡 ‘What Is Love’는 세계적인 프로듀서 테디 라일리와 히트 작곡가 유영진이 합작한 세련된 사운드의 R&B 곡으로, 한국어 버전은 멤버 D.O.(디오)와 백현이, 중국어 버전은 첸과 루한이 함께 불러 색다른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특히, 이번 프롤로그 싱글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멤버 D.O.와 백현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할 수 있는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신예인 만큼,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한다.
 
한편, EXO-K와 EXO-M은 현재까지 카이, 루한, 타오, 첸, 세훈, 레이, 시우민, 백현, D.O. 등 9명의 멤버가 공개되었으며, 데뷔 시기와 멤버 구성 등은 여전히 베일에 싸여 있어 많은 궁금증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