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MC THE MAX, '한반도' OST PART 1 전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TV조선 창사특집 블록버스터 드라마 ‘한반도’가 오는 2월 6일 첫 방송에 맞춰 OST를 전격 공개한다.

사전 기획단계에서부터 방송가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드라마 ‘한반도’는 남북 합작 대체에너지 개발과 통일 논의가 가속화되는 미래의 한반도를 배경으로 분단의 현실 속에서 펼쳐지는 두 남녀의 애틋한 로맨스와 시시각각 급변하는 한반도의 정세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풀어낼 초대형 블록버스터.

‘불멸의 이순신’, ‘황진이’의 윤선주 작가가 집필하고 ‘미안하다 사랑한다’, ‘나쁜 남자’의 이형민 감독, 그리고 황정민, 김정은, 조성하, 이순재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벌써부터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 MC THE MAX, 사진=와이트리미디어

   

여기에 애절한 보이스로 모든 이들의 마음을 울릴 가창력의 절대 지존 MC THE MAX와 인디씬의 숨은 실력파 밴드 The Deep Song이 ‘한반도’의 첫 번째 OST PART 1에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남북 분단 현실 속, 모든 것이 불가능한 상황에서도 자신의 신념과 림진재(김정은 분)와의 사랑을 지키려는 황정민의 메인 러브 테마 ‘태양의 그림자’는 가슴 절절하게 전해오는 미치도록 애절한 가사와 MC THE MAX의 명품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곡으로 2012년 또 하나의 OST 명곡 탄생을 예고한다.

드라마 ‘로열패밀리’, 영화 ‘과속스캔들’과 최근의 ‘부러진 화살’의 엔딩 테마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인디계의 숨은 실력자 The Deep Song도 거친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곡 ‘Love Like the Sun'으로 대작 ‘한반도’의 무게와 감동을 진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명품 감독과 작가, 화려한 캐스팅, 거대한 스케일, 탄탄한 스토리 등으로 2012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한반도’는 오는 2012년 2월 6일(월) 저녁 8시 50분 종합편성채널 TV조선에서 창사특집으로 전국 어디서나 채널 19번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