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믹스나인’ 김병관-이동훈-김세윤, 투표 독려 셀카 공개…‘훈훈한 에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에이스(A.C.E) 김병관, 이동훈, 김세윤의 투표 독려 셀카가 공개됐다.
 
최근 에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투표 독려 메시지와 함께 사진 세 장이 게재됐다.

에이스(A.C.E) 김병관 / 에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에이스(A.C.E) 김병관 / 에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댄스 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김병관은 “안녕하세요!! 에이스의 제이슨 김병관입니다!! 현재 제가 출연 중인 JTBC 믹스나인 공식 홈페이지와 멜론에서 가장 빛나는 소년X소녀를 구하기 위한 투표가 진행중입니다!! 매일매일 투표가 가능하니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마우스 클릭이 살~포시 제 얼굴에 올 수 있다면....ㅎㅎㅎ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항상 따듯한 응원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빛나는 소년 김병관 화이티이이이이잉!!!”이라는 글과 함께 쇼파에 앉아 브이 중인 사진을 게재했다.
에이스(A.C.E) 이동훈 / 에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에이스(A.C.E) 이동훈 / 에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탄탄한 보컬 실력을 뽐내고 있는 이동훈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이스 메인보컬 동훈 이동훈입니다^_^ 현재 JTBC 에서 방영하고 있는 <믹스나인>에 출연하고 있어요!! 이렇게 많은 분들에게 저희 에이스를 그리고 이동훈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여러분들에게 좋은 노래, 멋진 춤! 그리고 이동훈의 매력으로 늘 열심히 하는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까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릴게요. 투표 해주실 거죠?ㅎㅎ 투표 해주시면 여러분들을 행복하게 해드릴게요! 자신 있습니다!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빛나는 소년, 소녀를 구하라 믹스나인! 이동훈 화이팅! 에이스 화이팅! 초이스 최고”라는 글과 함께 차 안에서 안전벨트를 매고 미소 짓는 사진을 올렸다.
에이스(A.C.E) 김세윤 / 에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에이스(A.C.E) 김세윤 / 에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뚜렷한 이목구비로 주목받은 김세윤은 “안녕하세요. 에이스의 와우 김세윤입니다. 제가 출연하고 있는 JTBC 에서 방영하고 있는 <믹스나인>공식 홈페이지와 멜론에서 투표가 진행 중입니다. 무대 하나하나가 너무 소중해서 무대를 마칠 때마다 한 번 더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커져갑니다. 소중한 한 표 부탁드립니다. 후회 없는 선택이 되실 거에요. 항상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고 여러분께 좋은 모습 좋은 무대 보여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김세윤이 되겠습니다. 빛나는 소년, 소녀를 구하라 믹스나인! 김세윤 화이팅! 에이스 초이스 나이스”라는 글과 함께 은은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 중인 사진을 업로드했다.
 
3주차 투표에서 김병관은 6위, 이동훈은 18위, 김세윤은 27위를 차지했다.
 
비트인터렉티브 김병관, 이동훈, 김세윤이 출연 중인 JTBC ‘믹스나인’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