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작곡가 전해성의 프로젝트 앨범 ‘LOVE CALL’ 윤도현, 백지영, 다비치 외 실력파 가수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작곡가 전해성의 프로젝트 앨범 ‘LOVE CALL’에 윤도현, 백지영, 다비치 등 실력파 가수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LOVE CALL의 프로듀서인 작곡가 전해성은 백지영 '그여자', 이승철 '긴하루', 윤도현 '사랑했나봐', 허각 '나를 잊지말아요' 등 국민 가요를 만들어온 히트 메이커로 대중적 유행을 따르지 않으며 참신하면서도 세련된 멜로디로 감동을 주는 음악을 만들어 대중의 찬사를 받고 있다.
.
전해성 프로젝트 앨범 ‘LOVE CALL’의 첫번째 주자는 실력파 여성듀오 다비치이며, 다비치는 ‘안녕이라고 말하지마’로 이미 전해성 작곡가와 호흡을 맞추었고, 전해성 작곡가의 음악을 가장 잘 소화한 아티스트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어 이번 ‘생각날거야’로 또한 번의 열풍이 예상된다.
▲ 다비치, 사진=톱스타뉴스포토DB

 
다비치는 2008년 1월 1집 앨범 ‘Amaranth’의 타이틀 곡 ‘미워도 사랑하니까’로 데뷔,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8282’, ‘사고쳤어요’, ‘사랑과 전쟁’, ‘시간아 멈춰라’,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등 발표하는 곡들마다 히트를 시키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르겐 연주로 시작하는 '생각날거야'는 네오빈티지음악으로 처음엔 빈티지한 느낌이지만 세련된 비트위에 거부할 수 없는 가사와 멜로디가 또 하나의 새로운 조합을 이루며 감성을 자극하고 있어 이미 곡을 들어본 업계 관계자들에게 최고의 호평을 받고 있다
 
프로젝트 앨범 ‘LOVE CALL’은 윤도현, 백지영, 다비치 이외에도 작곡가 전해성과 인연이 있는 유명 보컬리스트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으로 듣는 이 모두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명품 앨범이 될 것으로 점쳐진다.
 
다비치의 ‘생각날거야’는 오는 2월 7일(화)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만나볼 수 있으며 10일(금)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