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초한지’ 정겨운, 날카롭고 영민한 신개념 악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SBS 월화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연출 유인식 극본 장영철 정경순)’의 주인공 정겨운이 이야기가 전개될수록 흥미진진하게 지략을 펼치며 복수를 준비해나가고 있는 가운데 진부한 '악역'이 아닌 새로운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극의 인기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극 중 차갑고 냉철한 성격의 완벽주의자인 최항우(정겨운)는 스탠포드를 수석으로 졸업하고 최단기간 본부장자리에 오른 입지전적 인물. 최항우는 자신의 아버지를 죽게 만든 진시황(이덕화)에게 복수하고자 천하그룹에 들어와 후계자가 없어진 그룹의 패권을 차지하기 위해 자신이 지닌 모든 수를 영특하게 움직이는 모습을 보인다.
▲ SBS 초한지의 정겨운, 사진=판타지오

 
아버지의 죽음에도 눈물 한 방울 흘리지 않으며 입양돼 미국으로 갔을 때도 지독하게 노력해 자신의 목표에 다다랐던 최항우는 자신의 단 하나뿐인 혈육 항량(장현성)이 스스로 목숨을 끊었을 때도 이성을 잃지 않고 더욱 치밀하게 복수를 다짐했다.
 
날카롭고 영민한 캐릭터 최항우는 무턱대고 악하고 안하무인이었던 기존의 악역들과는 달리 상대의 수를 먼저 읽고 그 보다 한 발 앞서 움직이고 명석한 두뇌 플레이로 작품의 재미를 더욱 흥미롭게 하며 차별화를 두고 있다. 또한 최항우는 상대를 무조건적으로 쓰러트리기 위한 무차별적 공격이 아닌, 적이 가진 것을 그대로 자신의 것으로 만들면서 가장 아픈 곳을 건드리며 몰락하게 하는 노림수를 사용, 지금까지 드라마에서 등장했던 악역 캐릭터들보다 강렬한 모습을 보인다.
▲ SBS 초한지의 정겨운, 사진=판타지오

 
무엇보다 최항우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은 이야기 속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차우희(홍수현)과의 러브라인도 한 몫 한다. 자신의 목적을 위해 차우희를 이용하면서도 결정적인 순간에는 인간적인 내면을 드러내며 차우희를 위험에서 구하는 최항우의 모습이 그가 전형적인 악역만은 아니라는 점을 부각시키고 있다.
 
진부한 ‘악역’이 아닌, 신선한 ‘쎈역’으로 극의 흐름에 활력을 불어 넣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정겨운이 앞으로 어떤 지략을 펼치며 이야기를 끌고 나갈지 기대를 모으는 SBS월화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는 오늘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