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유닛’, 갈등 폭발 알고보니? …‘유나킴의 깜짝 생일 파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두 번째 미션을 앞두고 ‘미쳐’팀의 갈등이 폭발했다.  
 
25일 방송되는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9, 10회 방송에서는 126명 참가자들의 포지션 배틀과 RESTART 미션이 막을 올랐다.
 
기존에 발표된 아이돌 그룹들의 곡을 주축으로 팀을 나누며 새로운 경합을 예고하고 있는 RESTART 미션에서 ‘미쳐’팀 분위기에 이상기류가 발생, 긴장감을 한층 더 높였다.
 
특히 포미닛의 ‘미쳐’는 강렬한 아우라가 돋보이는 곡으로 126명의 참가자들 중에서도 범상치 않은 포스의 멤버들이 팀에 대거 포진해 있어 그들이 만들어낼 무대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터. 
 

KBS ‘더유닛’
KBS ‘더유닛’

그러나 무대에 오르기도 전 연습 과정에서 이들은 예민함이 극에 달해 격한 대립을 벌였다. 하지만 알고보니 이는 유나킴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깜짝 몰래카메라였다. 유나킴은 “우리 싸우지말고 꼭 이겨요”라며 눈물을 글썽였다.
 
한편,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토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