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혁, 박재범, 김수로 등 리니지2 캐릭터로 구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iHQ, 엔씨소프트와 손잡고 ‘리니지2’ 스타 아가시온 서비스


장혁. 박재범, 김수로. 김신영, 장희진의 인기가 게임 속에서도 고스란히 이어지고 있다.

엔씨소프트 ‘리지니2’’에 이들을 닮은 스타 아가시온이 등장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많은 게이머들에게까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서비스가 오픈 된 지 채 일주일이 되지 않았지만 SNS를 통한 유저들의 실시간 반응 역시 끊이지 않으면서 그야말로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아가시온’은 ‘리니지2’ 게임 플레이 시 이용자의 캐릭터와 함께 게임 속을 누비며 주인공의 플레이를 돕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동반자 캐릭터로, 지난 8일 (수)에 엔씨소프트 공식홈페이지(http://lineage2.plaync.co.kr)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 리니지2 스타 아가시온

‘스타 아가시온’은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시켜 이용자의 게임플레이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스타의 목소리부터 스타의 춤동작에 이르기까지 ‘스타성’을 게임 내에 구현했다. 더불어 ‘스킬 시전’ ‘소환’ 등 플레이어의 액션에 따라 특색 있는 인터랙티브 모션을 취하게 돼 있어 이용자는 스타와 함께 게임을 하는 듯한 색다른 즐거움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스타 아가시온을 접한 이용자들은 “장희진 아가시온 정말 예쁘다”, “개인적으로 김수로씨 팬인데, 찌든 일상에 한줄기 빛과 같은 게임이 될 듯” “장혁과 싱크로율 100%” 등 의견을 남기고, 심지어 박재범 아가시온은 팬아트까지 등장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iHQ와 엔씨소프트는 지난 해 3월 스타 콘텐츠와 게임 콘텐츠를 결합시킨 다양한 사업적 추진을 골자로 제휴 협약식을 진행하고, 게임과 스타 콘텐츠 간의 새로운 시너지 창출을 위한 첫 발걸음을 알린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