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우슬혜-심혜진’, 얼굴에 검댕이 묻어도 “이~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KBS 시트콤의 찬란한 부활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 새 일일시트콤 ‘선녀가 필요해’ (극본 신광호, 송혜진, 곽경윤, 김미윤 / 연출 고찬수, 정흠문/ 제작 선진엔터테인먼트)의 황우슬혜와 심혜진이 군고구마를 굽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잠시 지상으로 강림한 엉뚱 선녀모녀 채화(황우슬혜 분)와 왕모(심혜진 분)가 날개옷을 잃어버려 지상에 머물게 되면서 겪게 되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다룰 ‘선녀가 필요해’. 지상세계를 찾은 하늘나라 선녀님들의 개성만점 매력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군고구마 굽기에 열중하고 있는 선녀모녀의 모습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 황우슬혜, 심혜진, 사진=모스컴퍼니, KBS

어느 건물의 한 옥상, 단아한 선녀복에 면장갑을 끼고 장작불을 향해 팔을 벌리고 있는 황우슬혜와 그 앞에 앉아 고구마를 열심히 꼬치에 끼고 있는 심혜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군고구마가 한가득 꽂혀있는 꼬치를 양손에 꼭 잡은 채 군고구마 먹기에 열중하는 황우슬혜와 잘 익은 군고구마를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는 심혜진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 짓게 만들며 하늘나라 선녀님들의 상상 초월 이야기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얼굴에 검댕이가 묻었음에도 더욱 빛나는 청초 미모를 뽐내는 황우슬혜 모습 또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하늘나라 선녀님의 자체발광에 다시 한 번 감탄하게 만든다.

▲ 황우슬혜, 심혜진, 사진=모스컴퍼니, KBS

‘선녀가 필요해’의 황우슬혜는 “지상으로 내려온 하늘나라의 선녀모녀는 욕심이 없다. 그저 따뜻하고 잘 자고, 잘 먹으면 행복한 캐릭터이다. 특히, 선녀 채화는 당당하면서도 긍정적인 인물로 해맑음이 예쁜 캐릭터이다. 그녀의 이런 해맑음은 인간세상 사람들에게 행복을 나눠주는 역할을 하며, 주위 사람들을 변화시키기도 한다. 시청자분들도 선녀 채화를 통해 즐거워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엉뚱 선녀모녀의 시각으로 바라본 대한민국을 유쾌하게 그려내며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전할 KBS 새 일일시트콤 ‘선녀가 필요해’는 오는 27일에 KBS 2TV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 황우슬혜, 사진=모스컴퍼니, KB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