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성하, 황정민 대통령 만들기 돌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배우 조성하가 TV조선 월화드라마 ‘한반도’(극본 윤선주, 감독 이형민)에서 황정민을 새로운 대통령으로 만들기 위한 본격적인 움직임에 나설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조성하는 ‘한반도’에서 정치와 대중여론의 향배에 관한 동물적인 감각을 지닌 대한민국 최고의 킹메이커이자 청와대 비서실장 박도명을 연기한다. 조성하(박도명 역)는 5회 방송부터 극의 흐름을 완전히 바꿀 은밀한 계획을 세우며 회를 거듭할수록 냉철한 승부사로서의 기질을 여과 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 사진=조성하, TV조선 월화드라마 ‘한반도’, 와이트리미디어

이런 가운데 20일(월) 방송된 ‘한반도’ 5회에서는 박도명(조성하 분)이 서명준을 찾아가 정중한 자세로 “모시러 왔습니다. 서명준 박사!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이 되어 주시겠습니까? 라고 말하며 대통령직을 제안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정의당 오창일(정동환 분)이 박도명을 찾아와 “자넨 누굴 점 찍었는가?”하는 물음에 웃기만 하던 박도명의 의중이 알고 보니 서명준에게 가 있었던 것.
 
이와 더불어 오늘 21일(화) 방송될 ‘한반도’ 6회에서는 모두가 의아해 하며 반대함에도 불구하고 정치에 문외한인 과학자 서명준(황정민 분)을 대통령 후보로 세우기 위해 치밀한 계획을 세우는 박도명의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간첩 혐의를 받고 국정원에 끌려간 서명준을 도와주면서까지 왜 서명준을 대통령  후보로 세우려고 하는지 박도명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타고난 정치승부사로서 대통령의 부재, 북한 쿠데타 위기, 메탄하이드레이트 원천기술  유출 등 최악의 상황 속에서 최선의 선택을 한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 사진=조성하, TV조선 월화드라마 ‘한반도’, 와이트리미디어

한반도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고의 킹메이커 박도명과의 만남으로 서명준이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이하게 된다. 앞으로 서명준이 과학자에서 정치인으로 거듭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조성하도 “박도명은 주변사람들이나 가족들에게는 권력보다 정이 앞선 따뜻한 사람이지만 정치 앞에서는 누구보다 냉철한 승부사이다. 앞으로 그가 서명준을 어떻게 대통령으로 만들어 가는지 지켜봐 달라”말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반도’는 통일 논의가 가속화 되는 미래의 가상 한반도를 배경으로 남북 합작 대체에너지 개발과 그 속에 피어나는 남남북녀의 애틋한 사랑을 담은 드라마. 오늘(21일) 저녁 8시 50분 전국어디서나 채널19번 TV조선을 통해 6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