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피니트(Infinite), 라이브 실황 싱글 '커버걸'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7인의 아름다운 청년 인피니트의 첫 단독 콘서트의 감동을 담고 있는 ‘커버걸’ 라이브 버전이 발매되었다.
 
2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디지털싱글 '커버걸' 라이브 버전은 인피니트의 첫 콘서트때 가장 돋보였던 곡으로 그날의 감동과 아쉬움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인피니트, 사진=룬컴

 
공개된 ‘커버걸’ 라이브 버전은 원곡보다 더욱더 신나고 흥이나는 밴드느낌으로 편곡 재탄생되었으며, 인피니트 멤버들의 열정과 순도를 100% 라이브로 느낄 수 있어 ‘듣는 감동’을 최고조로 이끌고 있다.
▲ 인피니트, 사진=룬컴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공연장을 찾은 모든 관객들과 멤버들이 하나가 되는 완벽한 무대를 담고 있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 인피니트, 사진=룬컴

 
인피니트 소속사인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는 “이번에 발매된 디지털 싱글은 첫 단독 콘서트를 함께하지 못한 팬들과 공연의 여운을 더 느끼고 싶은 팬들을 위해 공개하게 되었다.”며 “인피니트 멤버들은 물론 팬들에게 큰의미가 있는 싱글이다.”라며 발매의미를 전했다.
▲ 인피니트, 사진=룬컴

 
한편, 인피니트의 첫 단독 콘서트인 'Second Invasion Evolution'는 공연 티켓 10분만에 매진되며 화제를 모았으며, 오는 4월 1일 앵콜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 인피니트, 사진=룬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