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컴백 D-DAY…‘출격 준비 완료’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7.11.06 10: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은지 기자] ‘K-POP 레전드’ 슈퍼주니어가 컴백한다.
 
SJ 레이블은 6일(오늘) 오후 6시 멜론, 벅스,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8집 앨범 ‘PLAY’(플레이)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또한 동시에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에서 타이틀 곡 ‘Black Suit’(블랙 슈트) 뮤직비디오를 오픈할 계획이라고 추가로 전했다.
 

슈퍼주니어 / SJ레이블
슈퍼주니어 / SJ레이블

 
이번 앨범에는 여유로우면서도 세련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타이틀 곡 ‘Black Suit’를 비롯해 선공개 발라드 곡 ‘비처럼 가지 마요 (One More Chance)’, 통통 튀는 붐업 디스코 트랙 ‘Spin Up!’,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가사로 담은 ‘I do (두 번째 고백)’ 등을 포함, 총 10곡이 수록돼 있다.
 
또한 슈퍼주니어는 6일(오늘) 오후 8시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정규 8집 앨범 발매 기념 이벤트 ‘슈주랑 엘프랑 다시 PLAY’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에서 그들은 약 500여 명의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더불어 이 이벤트는 네이버 V LIVE로 전 세계 팬들에게 생중계된다. 이에 더욱 특별한 데뷔 12주년 기념일을 보낼 예정이다.
 
슈퍼주니어는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 곡 ‘Black Suit’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