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50년 미래 여승 김규리, “김강우보다 로봇” 사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김지운, 임필성 감독이 그린 인류멸망의 3가지 징후 '인류멸망보고서' 의 김규리가 2050년 미래의 여자 승려로 변신, 극진한 로봇 사랑으로 김강우에게 굴욕을 안겨줘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단아한 미래형 승복 패션으로 갈아 입은 김규리
지극한 로봇 사랑으로 김강우에게 굴욕 안긴 사연 공개

한국영화 최초로 ‘인류 멸망’의 화두를 김지운, 임필성 감독의 시선으로 다룬 '인류멸망보고서'가 대한민국 최고의 개성파 배우들의 총출동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마네킹 몸매로 각선미 몸매를 자랑하는 김규리가 이번 영화를 통해 미래의 여자 승려로 변신해 주목을 받고 있다.

▲ 인류멸망 보고서 김규리, 사진=타임스토리



로봇이 인간의 노동을 대체한 2050년 미래의 절을 배경으로, 김지운 감독과 현재 충무로에서 가장 주목 받는 배우 김강우와 호흡을 맞춘 김규리는 깨달음을 얻은 로봇 ‘인명’을 숭배하는 여승으로 변신해 단아하지만 당찬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불심이 깊은 여자 승려로 독특한 캐릭터 변신을 시도한 김규리는 평소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만큼 영화 속에 등장하는 미래형 승복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끈다.

▲ 인류멸망 보고서 김규리, 사진=타임스토리



특히 김규리는 현장에서 잘생기고 스마트한 엔지니어 김강우를 제쳐 놓고 로봇에 가장 큰 관심을 쏟으며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회사의 지시대로 로봇을 해체하려는 김강우에게는 경계의 태세를 풀지 않은 반면, 가이드 로봇이지만 깨달음을 얻어 ‘인명스님’이라는 법명까지 얻은 로봇을 바라볼 때는 애정과 존경이 가득한 눈빛을 담아 극과 극 태도로 김강우에게 굴욕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 인류멸망 보고서, 사진=타임스토리

김지운 감독과 임필성 감독, 독특한 상상력과 스타일을 겸비한 두 감독과 류승범-김강우-송새벽-김규리-진지희-고준희 등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들이 함께 선보이는 인류멸망의 3가지 징후 '인류멸망보고서'는 4월 5일 개봉,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