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는 가수다’로 재조명된 스타 BEST 7 순위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MBC MUSIC(MBC 뮤직) ‘나는 가수다-Special Story(이하 나는 가수다 스페셜 스토리)’가 ‘나가수’를 통해 새롭게 재조명된 뮤지션의 위대한 무대를 되짚어본다.

오늘 밤 11시 방송되는 ‘나는 가수다 스페셜 스토리 랭킹’에서는 ‘나는 가수다가 재조명한 스타 Best 7’을 선정한다. ‘나가수’ 출연으로 그동안 숨겨졌던 미친 존재감을 과시하며 수면위로 떠오른 스타와 미처 몰랐던 가창력에 예능감까지 겸비한 스타들의 랭킹순위를 공개할 예정이다.

먼저, 매니아층만 찾는 가수라는 한계를 딛고 음악적 지평을 넓힌 스타로 꼽힌 바비킴의 감동의 무대를 다시 한번 재조명한다. 방송에 잘 나오지 않았던 바비킴은 ‘나가수’를 통해 무대에 오르면서 팬층을 넓히게되고 굵직한 CF까지 줄줄이 꿰차는 기염을 토해 랭킹차트 후보로 올랐다.

▲ ‘나는 가수다-Special Story', 사진=MBC뮤직

또한, ‘발라드계의 레전드’ 김연우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된다. ‘톱 가수의 보컬트레이너’로 더 알려졌던 김연우는 단 2회 출연만으로 ‘연우신’이라는 호칭을 얻으며 소름끼치는 가창력으로 수많은 팬을 확보했다. 감춰졌던 예능감을 선보여 버라이어티에 MC로 발탁되는 등 무한매력을 발산하며 미친 존재감을 확인시켜주기도 해 이를 지켜봤던 음악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이날 랭킹차트에서는 ‘나가수’ 출연으로 독설가 이미지를 벗고 국민호감이 된 박완규, 얼굴없는 가수에서 비주얼가수로 변신한 김범수, 폭발적인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발라드 요정에 등극한 박정현 등 ‘나는 가수다’가 재조명한 스타들의 순위가 공개된다.

‘나가수’를 통해 재조명되어 파격적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1위의 스타는 누구인지 밝혀줄 ‘나는 가수다-Special Story'는 오늘 밤 11시 음악전문채널 MBC MUSIC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