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경력 채용 5건 진행’ 삼성, 인재상은 무엇?…‘열정·창의혁신·인간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삼성바이오에피스, 삼성생명, 삼성웰스토리, 웰스토리 베트남, 삼성카드의 경력직 채용이 진행 중인 가운데 삼성의 인재상이 화제에 올랐다.
 
삼성은 “학력, 성별, 국적, 종교를 차별하지 않고 미래를 이끌어 나갈 인재와 함께 합니다”라고 밝혔다.
 
삼성은 채용에 있어서 가장 중점을 두는 부문을 세가지 인재상으로 설명했다.
 
먼저, ‘끊임없는 열정으로 미래에 도전하는 인재’가 삼성의 첫 번째 인재상이다.
 
또한 ‘창의와 혁신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인재’, ‘인간미와 도덕성을 갖추고 정직과 바른행동으로 역할과 책임을 다하는 인재’가 삼성의 인재상으로 소개됐다.
 
지난 16일 삼성바이오에피스가 2017년 하반기 박사급 경력 채용을 시작한 것에 이어 삼성생명, 삼성웰스토리, 웰스토리 베트남, 삼성카드 역시 경력 채용을 시작했다.
 
삼성생명은 10일까지 치위새상사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필수 지원 조건은 치위생사 면허 소지, 치과병원 4년 이상 임상경력 보유다.
 
삼성웰스토리도 10일까지 골프장 식음시설 영업 전문가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대학 학사학위 이상 보유, 골프장 레스토랑 수주영업 경력 3년 이상, 골프장 레스토랑 지배인, 셰프 경력 우대 등이다.
 
웰스토리 베트남도 10일까지 베트남 디자인부문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삼성웰스토리는 베트남법인 WELV(Welstory Vietnam Company Limited)가 식음서비스의 노하우와 경쟁력을 토대로 베트남 단체급식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 중이라고 밝혔다. 지원 자격은 관련 전공 학사 이상 보유, 관련 경력 5년 이상, 해외근무 경험자 우대, CAD 관련 자격 우대 등이다.
 
삼성 인재상 / 삼성 채용 홈페이지
삼성 인재상 / 삼성 채용 홈페이지
 
삼성카드는 8일까지 임직원 심리상담사 경력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 자격은 상담심리사 1급, 전문상담사1급, 임상심리전문가 중 1개 이상 자격 보유와 자격 취득 후 2년 이상 상담 경험 보유 등이다.
Tag
#삼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