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롯데마트 문화센터,겨울학기 수강신청…가을학기 인기강좌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롯데마트 문화센터가 2017 겨울학기 회원을 26일부터 선착순 모집하자 조기 마감을 우려해 주부들의 수강신청 열기가 뜨거워 접속이 폭주하고 있다.
 
이에따라 사이트 접속이 지연되는등 어려움이 따르고 있다 앞서 은평, 광교, 삼산, 군산, 거제점의 경우 지난 25부터 접수가 시작됐다.
 
접수는 방문 접수(지점별 시간 확인 필요)와 인터넷, 모바일(오전 10시~오후 10시)을 통해 할 수 있다. 
 

롯데마트 문화센터
롯데마트 문화센터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미리 하면 온라인 접수(수강신청)나 방문 신청에 들이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마감은 12월7일이며 강좌는 오는 12월1일부터 2월28까지 진행한다.
 
앞서 롯데마트 송파점, 광교점 등 전국 66개 문화센터에서는 가을학기에 각 점포별로 400~600개 가량 다양한 강좌를 운영됐다.
 
‘한국인성교육정책 연구소’ 박경이 소장이 말하는 자녀 교육 방법과 사교육 없이 영어를 우리말처럼 말하는 영어 신동을 키운 ‘기적의 육아연구소’ 이성원 소장이 영어 교육 비법 전수와 아이들의 꿈과 끼를 살리고 적성과 소질에 맞는 진로를 탐색해 볼 수 있는 ‘재능 발굴단 프로그램’과 ‘로스쿨 법정 체험하기’, ‘119구조대 및 항공사 체험하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