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설의 귀환’ 넬(NELL), 4년만의 컴백 콘서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전설의 귀환’ 넬(NELL)이 오랜 공백을 끝내고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4월 14일, 1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열릴 넬의 콘서트는 'NELL Comeback Concert "The Lines"'이라는 타이틀로 오랜만에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08년 7월 입대직전에 가진 콘서트 이후 4년만의 공연으로 그간 이들의 음악과 목소리에 목마른 팬들의 욕구를 달래줄 ‘100% 명품’ 공연이 될 것이다.

▲ 넬, 사진=룬컴

지난 1월 컴백 뮤직트레일러 공개만으로도 모든 온라인 검색어1위를 기록할 만큼 음악적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넬은 그간 외부 활동을 자제하고 정규활동 준비에만 매진해왔던 만큼 이번 공연을 통해 자신들의 음악적 에너지를 터트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NELL Comeback Concert "The Lines"'는 새롭게 발매된 넬의 신곡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느 것 하나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넬의 히트곡들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4년동안 오랜 기다림에도 불구하고 변함없는 믿음을 보여준 팬들을 위해 화려한 사운드와 가슴을 울리는 목소리로 듣는 이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짜릿한 전율을 맛보게 될 소중하고 경이로운 시간으로 기억될 것이다.

한편, 그동안 자신들의 브랜드만으로도 공연계의 독보적인 ‘티켓파워’를 자랑하며 모든 공연의 매진신화 행진을 기록해왔던 넬의 컴백 콘서트 'NELL Comeback Concert "The Lines"' 티켓은 오는 23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