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원, 투빅(2BiC) ‘또 한 여잘 울렸어’ 노래 좋아요 뿅~ 애교글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해를 품은 달' ‘허염’ 송재희도 투빅(2BiC) ‘또 한 여잘 울렸어’ 응원

가수 신승훈의 극찬으로 화제를 모은 신인그룹 투빅(2BiC)이 검색어를 장악하며 ‘괴물신인’ 등장으로 연예계 핫이슈로 떠올랐다.

이처럼 ‘괴물신인’ 투빅(2BiC)의 데뷔에 배우 주원을 비롯한 이민호, 송재희, 강별 등 인기배우들이 직접 홍보하며 투빅(2BiC)의 응원군으로 나섰다.

▲ 투빅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주원

15일 주원은 자신의 트위터에 “가슴을 울리는 노래 2BIC의 "또한여잘울렸어" 많이 들어주세요~~^^ 뮤직비디오도 감상해 주시구요^^ 제가 나옵니다!!ㅎ 노래 너무 좋으니까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뿅!”라는 글을 남겼다.

특히 주원은 ‘1박 2일’에서 전화를 끊기 전에 어머니에게 “안녕, 뿅”이라고 말해 숨겨왔던 애교를 선보이며 애교남으로 등극한데 이어 팬들에게도 마지막 인사말을 “뿅”으로 마무리하며 ‘모태애교남’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 주원 트위터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어린 양명’의 이민호도 자신의 트위터에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노래 너무 좋지요!!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투빅(2BiC)의 '또 한 여잘 울렸어'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했다.

▲ 이민호 응원

또한 영화 '완득이'에서 ‘완득이 여자친구’ 정윤하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강별도 자신의 트위터에 “투빅-또 한여잘 울렸어 M/V”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올리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 강별 응원

이처럼 주원과 이민호, 강별은 투빅(2BiC) 뮤직비디오 주연배우로서 뮤직비디오 촬영에 그치지 않고 갓 데뷔한 투빅(2BiC)을 응원하고 격려하며 의리를 과시했다.

실제로 배우들이 뮤직비디오 촬영 이후 자신의 SNS를 통해 가수를 응원하고 홍보하는 것은 극히 이례적이다.

이밖에도 드라마 '해를 품은 달' ‘허염’ 송재희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투빅의 '또한여잘울렸어' 좋네요. 뮤비에 우리 어린 양명군도 나오고ㅎㅎ”라는 글을 남겼다.

▲ 송재희 응원

이처럼 트위터를 통해 응원의 글을 남긴 배우들과 투빅(2BiC)은 실제로 한 번도 만난 적은 없지만 투빅(2BiC)의 노래를 좋아하는 팬으로서 직접 응원하고 나선 것이다.

배우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투빅(2BiC) '또 한 여잘 울렸어'는 두 멤버의 보컬을 극대화시킨 R&B 발라드곡으로 작사가인 강은경의 현실적이고 가슴 찡한 가사가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