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일우(Jung Il Woo), ‘제 4회 한일 우정의 페스타’ 특별 초청 ‘특급 대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배우 정일우(Jung Il Woo)가 '제 4회 한일 우정의 페스타'에 특별 초청돼 특급 대우를 받는다.
 
오는 4월 8일 도쿄의 시부야공회당에서 열리는 '제4회 한일 우정의 페스타'에 한국 대표로 참석하는 정일우는 고마군(고구려군) 건군 1300주년 기념 행사로 고마향으로 향하는 임시특별열차 'MEETS KOMAGO!'에 오를 예정이다.
 
▲ 사진=정일우(Jung Il Woo), 판타지오

행사 관계자 측은 “고마향 가는 임시특별열차는 지금까지 누구도 시도해보지 못한 이례적인 것으로 이번에 정일우가 임시특별열차를 탑승할 예정이라는 소식은 도쿄 현지와 팬들 사이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정일우(Jung Il Woo)가 이번에 참여하는 행사의 취지가 우리의 선조들이 피땀 흘려 닦아온 고마향을 응원하는데 있어 현지 주민들과 매체, 그리고 팬들이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일본 특별 초청에 정일우는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것도 매우 감사한데 이렇게 뜻 깊은 행사에 초청해주셔서 정말 기쁘다. ‘한일 우정의 페스타’로 현지 주민 여러분들과 팬들과 만나 뜻 깊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 사진=정일우(Jung Il Woo), 톱스타뉴스 포토 DB

한편, 정일우(Jung Il Woo)가 참석하는 ‘한일 우정의 페스타’는 지난 2008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일본의 수도인 동경과 사이타마 고구려 촌에서 일본 유력방송 및 비영리활동기구(NPO)와 함께 개최하는 행사로 사극에 출연한 배우 중 그 해에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한국과 일본의 대표 배우를 초청하는 행사로 올해에는 ‘해를 품은 달’로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한 정일우가 대표로 참석한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양명으로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을 감동시켰던 정일우는 이번 행사에 특별 초청돼 1300년의 역사를 가진 사이타마 고구려 집성 촌을 방문해 애환을 위로하고 그 동안 한류 사극을 꾸준히 사랑해 온 일본 팬들과 지역 주민들을 만나 한일 교류와 자선행사에 참석해 한국대표로서 위상을 높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