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수현(Kim Soo Hyun), ‘은밀하게 위대하게’ 홍콩에서 큰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홍콩을 방문중인 김수현이 인기를 실감했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갈라 프리미어 이벤트를 위해 지난 23일 홍콩에 도착한 첫 날부터 김수현은 시내 한 호텔에서 신문, 방송, 잡지 등 현지 유력 매체들과의 인터뷰에 나서며 타이트한 스케줄을 소화해 냈다.

▲ 김수현 / 키이스트

현지 언론들은 한국에서 누적관객수 700만 돌파를 앞두고 있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흥행을 견인한 배우 김수현에게 지대한 관심을 보이며 인터뷰 요청이 쇄도했다는 후문이다.

▲ 김수현 / 키이스트

홍콩 방문 이틀째인 24일에는 홍콩 중심가에 위치한 대형 영화관에서 진행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홍콩 개봉 기념 갈라 프리미어 이벤트에 참석해 현지 팬들과 만났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수백 명의 팬들이 현장을 찾았으며 김수현을 보기 위해 오전부터 길게 줄지어 기다려 행사 관계자들과 취재진을 놀라게 했다.
 
이벤트 이후 이어진 기자회견장에는 수많은 현지 매체들이 모여 열띤 취재 경쟁을 벌였다.
 
같은 날 저녁 진행된 무대인사에 참석한 김수현은 “홍콩에서 영화가 개봉되어 진심으로 기쁘고, 이렇게 많은 분들이 환영해 주시니 감사하다” 라면서 “앞으로 좋은 작품에 출연해 자주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 고 인사를 전했다.
 
특히, 김수현의 무대인사가 진행된 상영관은 일찌감치 전 좌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홍콩에서 높아진 인기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실감케 했다.
 
한편, 미국 LA와 샌디에이고에 이어 홍콩에 방문해 영화 개봉 기념 기자회견과 무대인사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한 김수현은 귀국 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