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만찢남’ 현욱, 개인 트레일러 공개...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본능적 매력’의 보이그룹 인투잇(IN2IT)이 데뷔를 확정 짓고, 멤버 별 개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IN2IT의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10일 10시,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IN2IT의 데뷔 플랜을 담은 스케줄 포스터 및 멤버 현욱의 개인 티저 이미지 및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IN2IT 데뷔 스케줄 포스터에 의하면 IN2IT은 오는 26일 데뷔를 확정 지었으며, 10일부터 멤버 별 개인 티저 이미지, 그룹 티저 이미지, 앨범 커버,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할 것을 예고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첫 번째 개인 트레일러 영상의 주인공인 현욱은 카자흐스탄의 멋진 풍경 속 하얀 피부와 완벽한 외모 등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우수에 찬 깊은 눈빛과 함께 남다른 분위기를 발산해 매력을 더하고 있다.
 
IN2IT(인투잇)
IN2IT(인투잇)
 
특히, 영상 후반부에는 ‘Carpe Diem 17.10.26’이라는 문구가 등장해 IN2IT의 데뷔 앨범명 및 데뷔 일자를 강조하며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IN2IT의 데뷔 앨범 ‘카르페디엠(Carpe Diem)’은 ‘현재를 즐겨라’라는 뜻의 라틴어로, IN2IT 멤버들이 소년에서 청년으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만나는 희로애락을 담은 앨범이다.
 
IN2IT은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으로 구성된 8인조 보이그룹으로, Mnet ‘소년 24’에서 참가자들과 불꽃 튀는 대결 끝에 지난 8월 12일, ‘소년24 THE FINAL’ 공연을 통해 최종 데뷔 멤버를 결정지었다.
 
특히, 최종으로 선정된 8명의 IN2IT 멤버들은 그 동안 260회에 이르는 상설 공연으로 실전 무대 경험을 쌓아왔고, 인터파크 티켓 콘서트 부분에서 연간 1위를 기록할 만큼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만큼 ‘공연형 아이돌’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IN2IT의 팀명은 ‘직감, 본능적으로 알다’의 intuit과 ‘그것에 빠져들다’는 into it이라는 단어를 결합시켜 탄생되었으며,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매력으로 대중을 빠져들게 한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IN2IT(인투잇) / MMO ENT
IN2IT(인투잇) / MMO ENT
 
IN2IT은 26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10일부터 차례로 멤버들의 개인 트레일러 영상 및 이미지를 공개하며 관심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첫 번째로 공개된 멤버 현욱의 트레일러 영상은 IN2IT V앱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