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대를 사랑합니다’ 이순재, 불꽃 카리스마 대본 자태 뽐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최고의 배우 이순재가 SBS PLUS 새 월화미니시리즈 ‘그대를 사랑합니다’(극본 김명호, 연출 윤류해, 제작 그대사 엔터테인먼트) 촬영장에서 불꽃 카리스마 대본 자태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순재는 오는 16일(월)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둔 SBS PLUS ‘그대를 사랑합니다’에서 급한 성격의 고집쟁이이자 우유배달을 하는 무뚝뚝한 할아버지 김만석으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반면 노년에 다가온 사랑 앞에서는 어쩔 줄 몰라 하는 부끄럼쟁이로 변신해 정영숙(송이뿐 역)과 함께 수묵화 같은 진하고도 따뜻한 사랑을 그리며 안방극장에 감동을 전달한다.
 
매 작품마다 묵직한 존재감으로 극을 이끌어 가고 있는 이순재는 감히 그 누구도 따라갈 수 없는 연기 내공을 가졌지만 촬영장에서 한시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등 열정이 대단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순재는 대본을 손에 들고만 있어도 어디서든 어떤 상황이든 불꽃 카리스마 자태가 돋보여 시선을 집중 시킨다. 특히 노란 대본을 들고 정자에 앉아있는 모습조차 마치 한편의 화보 같은 느낌이 드는 것.
 
▲ 사진=이순재, SBS PLUS ‘그대를 사랑합니다’

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영화에 이어 드라마도 대박 날 듯! 이순재 연기는 진짜 백만불 짜리!”, “저 연세에도 저런 노력을 한다는 거! 정말 우리나라에 이순재라는 배우가 있어서 자랑스럽다”, “정말 포스가 장난 아님! 대본만 들고 있어도 완전 화보!”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제작진은 “이순재 선생님은 정말 어떤 촬영현장에서건 모범이 되어 주시는 분이다. 워낙 대 선배님이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계셔서 후배들 역시 열심히 하고 있다”고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황혼기에 접어든 소외된 네 남녀의 가슴 따뜻한 사랑이야기와 동시에 젊은이들의 설렘 가득한 이야기를 녹여낼 SBS PLUS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오는 4월16일(월) 밤 9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