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연수-소진-차정원-해령,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 비하인드 사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은혜 기자)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29일 스튜디오 온스타일에 따르면, 디지털 드라마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스튜디오 온스타일·IIE STAR 공동제작, 기획 김기윤, 연출 이랑·김기윤, 극본 이랑·황국영)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이하 ‘오반여’)는 온스타일 채널의 디지털 콘텐츠를 전문 제작하는 STUDIO ONSTYLE(스튜디오 온스타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디지털 드라마다. 탄탄한 구성과 개성 강한 캐릭터가 돋보이는 한편, 기획단계에서부터 디지털을 중심에 놓고 제작했을 정도로 기존 웹드라마와 차별화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할 전망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는 서울에 나타난 네 명의 그리스 여신이 포착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그리스 여신으로 변신한 하연수, 소진, 차정원, 해령이 여신 미모를 발산했다. 심부름의 여신 ‘이리스’ 역을 맡은 하연수는 하프를 연주하는 모습으로 우아함을 뽐내기도 했다. 또 ‘오반여’를 통해 친자매처럼 가까워졌다는 이들은 촬영 내내 다정한 사이를 뽐내며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비하인드 컷과 함께 하연수, 소진, 차정원, 해령, 박성우 등 주연 5인방의 캐릭터 소개영상도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하연수는 “심부름의 여신 이리스인 희수는 순수하고 긍정적인 바르고 착한 아이”라고 소개하며 “일 년 만에 다시 드라마 촬영에 나섰다. 굉장히 많이 긴장했지만 분위기가 화기애애해서 얼른 적응하고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빨리 시청자 분들과 만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디지털 드라마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 비하인드 사진 / 스튜디오 온스타일
디지털 드라마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 비하인드 사진 / 스튜디오 온스타일
 
스튜디오 온스타일의 디지털 드라마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는 10월 19일(목) 오전 11시에 디지털 첫 공개된다. 이어 전체 회차가 공개된 후 온스타일 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