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팝 스타’ 이승훈-박지민-백아연-이하이, “지금 만나러 갑니다”…‘TOP4’를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이승훈-박지민-백아연-이하이 등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의 TOP4가 ‘서프라이즈 선물’을 받았다.
 
지난 10일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의 TOP4 이승훈, 박지민, 백아연, 이하이가 2월 6일 숙소로 입소한 이후 처음으로 가족 친구 등의 그리운 이들을 만나기 위한 개인적인 시간을 가졌던 것. 그동안 매주 생방송 무대를 준비하며 심신이 지쳐있던 TOP4를 격려하기 위한 제작진의 의미 있는 선물이었던 셈이다.
 
무엇보다 백아연은 분당의 한 청소년 소련관에서 성남 시민들과 특별한 팬미팅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어린 시절 악성림프종을 앓았던 백아연은 성남 시민들의 따스한 손길에 힘입어 병을 완치, 그동안 ‘K팝 스타’에서 성남 시민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왔던 상황. 성남 시민들은 백아연을 만나기 위해 단 하루 만에 3백여 명 가량이 모일 정도로 백아연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드러냈다. 이 자리에서 백아연은 지난 6차 생방송 무대에서 불렀던 소녀시대의 ‘런 데빌 런’을 불러 시민들의 성원에 보답,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 사진=백아연,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 사진=백아연,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특히 이승훈은 유일하게 ‘깜짝 몰래카메라’를 당하기도 했다. 이 날 촬영의 내용을 모른 채 본인의 연습 스케치 촬영을 하는 줄만 알고 JYP 연습실에서 열혈 연습 삼매경에 빠졌던 이승훈을 부산에서부터 함께 춤춰왔던 댄스팀 친구들이 기습 방문했던 것. 친구들은 응원과 함께 작지만 뜻 깊은 선물과 손수 준비해온 아이디어가 돋보인 진심 어린 편지를 선사, 이승훈이 초심으로 돌아가 더욱 열심히 무대를 준비할 수 있는 원동력을 심어줬다. 
 
▲ 사진=이승훈,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 사진=이승훈,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박지민은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직접 대전의 학교를 방문했다. 학교 친구들은 박지민의 깜짝 등장을 격하게 반기며 박지민을 둘러싸, 박지민이 30분이 넘도록 한자리에서 이동하지 못하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K팝 스타' 출연으로 인한 후끈한 인기를 몸소 체감한 것. 친한 친구들과 짧은 만남 후 다시 서울로 돌아오는 차에 몸을 실은 박지민은 못내 아쉬움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 사진=박지민,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 사진=박지민,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또한 이하이는 자신이 계속 노래 할 수 있도록 도와준 중학교 때 은사님을 만나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하이는 다른 학교로 전근 간 선생님을 찾아 인천의 한 중학교를 찾았던 상황. 이하이가 활동했던 중학교 밴드의 지도를 맡았던 은사님은 전근 간 학교에서도 역시 밴드부를 만들어 노래하는 아이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어 훈훈함을 더했다. 존경하는 선생님의 응원을 직접 받은 이하이는 'K팝 스타' 우승을 향한 강한 의지를 다시 한 번 다지는 모습이었다는 전언이다.
 
▲ 사진=이하이,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 사진=이하이,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제작진은 “아직 나이가 어린 친구들임에도 불구하고 두 달이 넘는 시간 동안 'K팝 스타'를 목표로 치열한 연습과 경쟁을 거듭해왔다”며 “의젓하게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TOP4의 자리까지 오른 이들을 위해 제작진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K팝 스타’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TOP4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OP4는 15일 방송될 'K팝 스타'7차 생방송을 위해 이승훈과 백아연은 JYP에서 박지민은 SM, 이하이는 YG에서 3사의 적극 지원 속에 야심찬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상황. 시청자들은 과연 어떤 참가자가 영광의 TOP3가 되어 ‘K팝 스타’의 꿈에 한 발짝 다가서게 될지에 대한 궁금증과 TOP4의 무대에 대한 기대로 'K팝 스타' 생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K팝 스타'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현대자동차의 i40와 i30가 제공된다.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