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신혼일기2’ 장윤주, 딸 리사 안고 아름다운 엄마 미소 “그리울거예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남편 정승민과 딸 리사와 함께 ‘신혼일기2’에 출연한 장윤주가 ‘신혼일기2’의 종영 소감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27일 장윤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고마워요. 저희 가족의 모습을 통해. 공감하고 위로받고. 사랑이 전해졌기를 바라며. 잊지 못할 여행이었어요. 무엇보다 함께한 사람들이 참 좋았어요. 그리울거예요. 좋은 사람과 일하는건 복이고 가장 큰 보람입니다. #신혼일기2 #가족의탄생 #추억을만들어주셔서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원에서 장윤주가 딸 리사를 안고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그의 아름다운 미소와 눈을 감고 있는 귀여운 딸 리사에게 시선이 집중됐다.

장윤주-리사 / 장윤주 인스타그램
장윤주-리사 / 장윤주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미국에서 본방 사수했어요! 언니 이쁘게 사셔서 부러워요! 행복하세요”, “화요일 저녁엔 언니네 가족 보면서 힐링했네요:)) 지금처럼 예쁘게 사세요”, “진짜 최고최고 다시한번 장윤주언니한테 반하고 리사한테 녹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윤주, 정승민 부부가 출연한 tvN ‘신혼일기 2 - 장윤주&정승민 편’은 지난 26일 종영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