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차형사' 강지환(Kang Ji hwan), 파격변신으로 '미존개오' 정형돈 위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전민수 기자) 영화 '차형사'(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 ㈜영화사 홍 감독 신태라)를 통해 파격 변신을 예고하며 네티즌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강지환(Kang Ji hwan)이 명실상부한 방송가의 ‘패션 테러리스트’로 손꼽히는 정형돈의 아성을 위협하고 있어 화제다. 
▲ 사진=영화'차형사'의 강지환,㈜영화사 홍

▲ 사진=정형돈, 네이버DB
영화 '차형사'는 가진 거라곤 숨 막히는 궁극의 스멜과 터질듯한 D라인 몸뚱아리뿐이지만 자나깨나 범인검거에 매달리는 집념의 ‘차형사’(강지환 분)가 사건 해결을 위해 패션모델로 위장하여 런웨이에 뛰어들면서 벌어지는 사상 초유의 미션을 그린 2012 S/S 신상 코미디. 마성의 D라인 포스터와 비주얼 쇼크 스틸을 공개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차형사’역의 강지환이 ‘미존개오’ 정형돈의 자리마저 위협할 태세다. 찰지게 떡진 단발머리와 본래의 컬러를 알 수 없는 땀무늬 티셔츠, 어떤 의상에도 포인트 매치로 마무리하는 한정판 배트맨 벨트로 ‘차형사 룩’을 완성해냈다. 특히 바지를 먹어버린 등산 양말은 패션의 키 포인트. 본인만의 2012 S/S 스타일(?)을 완성한 ‘차형사’는 ‘개화동 오렌지족’으로 불리며 파괴적 패션센스를 과시하는 정형돈에 맞먹는 신흥 패션 브레이커로 등극, 볼수록 빠져드는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강지환의 트랜스포머급 변신에 네티즌들은, “망가져도 귀요미네" 다음_무가당 "서울역에서 마주칠 것 같은 포스" 다음_알아서하자 "도니도니 정형돈 이제 긴장해야 할 듯" 다음_filmguruu "정형돈과 패션 배틀이라도 한 번!!" 네이버_soonlala “저 뱃살과 패션에서 무도 정형돈의 향기가 난다” 네이버_baraki26 등 열광적 반응과 감탄을 쏟아내고 있다.
▲ 사진=영화'차형사',㈜영화사 홍

정형돈의 아성을 위협할 진정한 패션 파괴자로 등극한 강지환의 파격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차형사'는 마성의 D라인을 가진 패션 브레이커 ‘차형사’가 ‘패션모델이 되어 런웨이에 잠입하라’는 사상초유의 미션을 받으면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로 오는 5월 말,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