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윤희(Jo Yoon Hee), 드라마 인기 힘입어 화장품 브랜드 ‘스위스킨’ 전속 모델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국민드라마로 등극한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 연출 김형석)’에서 털털하고 보이시한 매력을 내뿜으며 개성 넘치는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배우 조윤희(Jo Yoon Hee)가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스위스킨’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겟 잇 뷰티 ‘엔자임 파우더 워시’와 SBS ‘2011 제5회 동안 선발대회’의 후원사로 널리 알려진 ‘스위스킨’ 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아름다운 외모와 투명한 피부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조윤희를 자사의 모델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 사진=조윤희(Jo Yoon Hee), 스위스킨

드라마 ‘넝굴당’에서 톰보이 ‘방이숙’으로 데뷔 이래 최대의 연기 변신을 시도한 조윤희(Jo Yoon Hee)는 얼마 전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능숙한 포즈와 표정연기를 선보이며 촬영 스텝은 물론 뷰티 전문 포토그래퍼 이경렬 실장으로부터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스위스킨’ 김성민 대표는 “20대 초반의 동안 미모를 유지하고 있는 조윤희(Jo Yoon Hee)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스위스킨 브랜드의 컨셉과 잘 부합되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 사진=조윤희(Jo Yoon Hee), 스위스킨

조윤희(Jo Yoon Hee)의 ‘스위스킨’ 광고는 온라인 CF 및 잡지 화보와 인쇄물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드라마와 광고를 동시에 접수한 조윤희(Jo Yoon Hee)의 톰보이 변신이 회를 거듭할수록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