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이십세기폭스코리아, “‘킹스맨2’ 무대인사 돌연 취소, 정중히 사과드린다…후속 조치 취할 것” (입장전문)
  • 이찬혁 기자
  • 승인 2017.09.21 11: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찬혁 기자]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측이 ‘킹스맨: 골든 서클’의 내한 배우 무대 인사가 전면 취소된 것에 대해 사과의 뜻을 밝혔다.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 배급사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측은 2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킹스맨: 골든 서클’ 배우 무대인사 취소 건에 대해 먼저 진심으로 죄송하다. 관련된 경위를 자세히 말씀드려야 할 것 같다”고 사과를 했다.
 
이어 “무대인사에 앞서 진행돼야 했던 부산 극장 생중계가 이원 송출 문제로 인해 15분 이상 행사가 지연됐다. 어렵게 화면이 연결돼 배우들이 생중계에 참여했으나 서울에서는 부산 쪽의 화면과 소리를 들을 수 없는 상황이 지속 반복됐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킹스맨: 골든 서클’ 콜린 퍼스 (Colin Firth)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킹스맨: 골든 서클’ 콜린 퍼스 (Colin Firth)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또한 “이에 송출 관계자는 생중계를 중단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됐고 행사 상황을 전달하려던 관계자의 커뮤니케이션 오류로 인해 배우 인솔 관계자는 전체 행사 일정이 취소됐다고 판단, 배우들을 숙소로 이동시키는 예상치 못한 해프닝이 발생했다”고 전했다.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측은 “그 상황 속 관계자들은 상황을 인지하지 못한 채 무대인사를 대기하며 시간이 흘렀고, 급기야 배우들을 기다리던 관객들에게 취소 상황을 제대로 공지하지 못하는 불미스러운 상황으로 이어졌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오늘 어려운 발걸음 해주신 관객분들께 조속한 조치와 사과가 이뤄질 수 있게 준비하겠다. 다시 한 번 이십세기폭스코리아는 금일 상황에 대해 진심으로 깊이 사과드린다”고 사과했다.
 
이하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입장 전문
 
‘킹스맨: 골든 서클’ 해외 배우 무대인사 취소 사과문
 
이십세기폭스코리아는 금일 밤, 롯데월드타워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킹스맨: 콜든 서클’ 배우 무대인사 취소 건에 대해 먼저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관련된 경위를 자세히 말씀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무대인사에 앞서 진행 되어야 했던 부산 극장 생중계가 이원 송출 문제로 인해 15분 이상 행사가 지연되었습니다.
 
어렵게 화면이 연결되어 배우들이 생중계에 참여했으나 서울에서는 부산 쪽의 화면과 소리를 들을 수 없는 상황이 지속 반복 되었습니다.
 
이에 송출 관계자는 생중계를 중단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고 행사 상황을 전달하려던 관계자의 커뮤니케이션 오류로 인해 배우 인솔 관계자는 전체 행사 일정이 취소 되었다고 판단, 배우들을 숙소로 이동 시키는 예상치 못한 해프닝이 발생했습니다.
 
그 상황 속 관계자들은 상황을 인지하지 못한 채 무대인사를 대기하며 시간이 흘렀고, 급기야 배우들을 기다리던 관객들에게 취소 상황을 제대로 공지하지 못하는 불미스러운 상황으로 이어졌습니다.
 
오늘 어려운 발걸음 해주신 관객분들께 조속한 조치와 사과가 이뤄질 수 있게 준비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십세기폭스코리아는 금일 상황에 대해 진심으로 깊이 사과드립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