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방탄소년단(BTS), ‘방탄’이 되면 가장 좋은 점은?…‘이거 진짜’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7.09.18 00: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최고의 메리트는 무엇?
 
지난 17일 방탄소년단(BTS)은 팀의 트위터에 “역시 방탄이 돼서 가장 좋은 점은 방탄 노래를 젤 먼저 듣는다는 거죠”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신곡 ‘DNA’ 티저 등을 연달아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 컴백이 코앞으로 다가 온 현재에 그들의 이러한 트윗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에 네티즌들은 “방탄소년단, 이거레알”, “방탄소년단, 방탄 좋아하는데 방탄이 부러워”, “방탄소년단, 아 이렇게 아미 놀리기 있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유통을 맡은 로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8월 25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 LOVE YOURSELF 承 ‘Her‘는 31일까지 총 105만 1546장의 선 주문량을 기록했다.
 
이는 오로지 국내 음반 도·소매상으로부터 주문을 받은 물량으로 해외 선 주문량까지 포함한다면 더 높은 숫자가 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 앨범 사상 최다 선주문 수량으로 지난 2월 발매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윙스(WINGS) 외전: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의 선주문량인 70만 장보다 35만 장이나 넘게 증가한 수치이다.
 
방탄소년단(BTS) 트위터
방탄소년단(BTS) 트위터

 
18일 발매 예정인 LOVE YOURSELF 承 ‘Her‘는 방탄소년단이 학교, 화양연화, 윙스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의 첫 번째 앨범으로 사랑에 빠진 풋풋한 청춘의 모습을 담았다. 이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