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유미-이진욱-김지석-김지우-강예솔-김예원, ‘로맨스가 필요해’ 대본 리딩 현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tvN이 6월 중 방송 예정인 '로맨스가 필요해 2012'(연출:이정효, 극본:정현정, 제작:JS픽처스)가 정유미, 이진욱, 김지석에 이어 김지우, 강예솔, 김예원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했다.
 
'로맨스가 필요해 2012'(16부작)는 세 여자의 일과 사랑, 우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리얼하면서도 솔직한 대사와 섬세한 감정묘사, 감각적인 영상미로 큰 인기를 얻은 '로맨스가 필요해'의 새로운 시즌이다. 
 
▲ 사진=tvN이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이진욱과 김지석이 남주인공으로 정유미, 김지우, 강예솔이 세 친구로 캐스팅 되었으며 요즘 20~30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사랑을 더 사실적이고 깊이 있게 풀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유미(주열매 역)는 오랜 옛 연인 이진욱(윤석현 역)과 따뜻한 남자 김지석(신지훈 역) 사이에서 솔직하고 현실적인 연애담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 사진=tvN이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이 날 공개된 사진은 '로맨스가 필요해 2012'전 출연진들이 모두 모여 진행한 첫 대본 리딩 현장. 정유미는 화장기 없는 얼굴임에도 불구하고 백옥 같은 피부와 화사한 미소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세 주인공이 모두 '로맨스가 필요해 2012' 대본을 꼭 껴안고 있는 모습에서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까지 느껴지는 것. 이날 대본 리딩 현장에서는 실제 동갑내기 절친인 이진욱과 김지석이 극 중 두 사람의 라이벌 관계를 반영, 서로를 견제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 사진=tvN이 '로맨스가 필요해 2012'

'로맨스가 필요해 2012'에서 정유미와 함께 리얼한 스토리를 펼칠 삼총사 멤버에 김지우와 강예솔이 캐스팅되어 기대를 더하고 있다. 김지우는 오랜만의 드라마 복귀임에도 불구하고 캐릭터에 완벽 빙의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정유미, 김지우, 강예솔은 첫 만남이었음에도 환상의 호흡을 보여 제작진을 흡족하게 만들었다고.
 
김지우는 완벽한 몸매와 빼어난 미모의 슈즈 디자이너이자 국민 훈남 아나운서의 아내인 ‘선재경’ 역으로 등장한다. 겉으로 보기에는 완벽한 삶이지만 회사의 위기와 남편의 불륜으로 상처받은 여자의 모습을 잘 표현해 낼 예정이다. 
 
▲ 사진=tvN이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연인에게 모든 것을 맞춰주는 착한 여자 ‘우지희’로 출연하는 배우 강예솔은 평범한 행복을 꿈꾸는 영화관 부매니저로 분해 딱 한번의 반항으로 억울하게 차이고 혼자서기를 결심하는 '순수녀'로 분한다. 이 외에도, tvN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이청아의 절친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김예원이 시나리오 작가 이진욱의 공동 집필 작가 ’강나현’으로 등장해 정유미와 묘한 라이벌 구도를 형성해 갈 예정이다.
 
한편, 첫 촬영을 시작하며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로맨스가 필요해 2012'는 tvN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후속으로 6월 중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