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나티켓,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뮤지컬 클래스 오픈…‘직접 체험 기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지난 7일, 소비자 포럼에서 주최한 ‘2017 올 한 해를 빛낸 최고 브랜드상’의 뮤지컬 부문 수상 쾌거를 이룬 쇼 뮤지컬의 대명사 ‘브로드웨이 42번가’가 일반 관객을 대상으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뮤지컬 클래스’를 오는 13일 개최한다.
 
이번 ‘뮤지컬 클래스’는 음악조감독과 뮤지컬 배우에게 ‘뮤지컬 발성’을 배워보는 음악레슨 코너와 주인공인 페기소여 역의 전예지 배우와 함께 공연에 관련된 궁금한 부분을 질의 응답하는 ‘관객과의 대화’ 코너로 구성된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앞서 ‘백스테이지 투어’, ‘탭댄스 클래스’ 등 관객들이 단순히 공연만 보지 않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클래스들을 구성한 바 있어 이번 ‘뮤지컬 클래스’를 통해서도 관객들에게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브로드웨이 42번가’는 뛰어난 30여 명이 선보이는 압도적인 탭 군무와 화려한 의상, 실력파 배우들을 바탕으로 한국 관객들에게 21년간 사랑 받아 온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뮤지컬로 올해 영국 런던에서 선보인 공연과 같은 ‘뉴 버전’으로 구성, 웨스트엔드와 브로드웨이에 뒤지지 않는 기술력을 구현하며 올해 공연도 평단과 관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큰 사랑에 힘입어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중인 ‘브로드웨이 42번가’는 10월 9일 월요일 추가 공연을 확정 지었으며, 다음 주 12일 (화) 오후 2시, 예매처 인터파크, 하나티켓, 티켓링크를 통해 티켓오픈 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