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동욱, 아산 여중생 폭행에 “담뱃불·성매매 막장 청소년 드라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신동욱 공화당 총재는 6일 추가로 뒤늦게 드러난 충남 아산의 여중생 감금 폭행 사건에 대해 “막장 청소년 드라마”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 5월 14일 오전 9시 반경 천안과 아산에서 학교를 다니는 중학교 3학년 A 양과 고교 1학년 B 양이 중학교 2학년 C 양을 아산의 모텔로 불러내 “성매매를 하라고 했는데 왜 시키는 대로 하지 않느냐”며 1시간 20분간 폭행했다.
 
피해 학생 가족에 따르면, 가해자들은 쇠로 된 옷걸이로 C 양의 엉덩이와 허벅지, 종아리, 얼굴 등을 때리고 발로 걷어찼다. 또 담뱃불로 허벅지를 지지고 바닥에 떨어진 음식까지 먹게 했다. 
 

아산 여중생 폭행
아산 여중생 폭행
 
가해자들은 C 양에게 “성매매를 해서 200만 원을 벌어오라”며 풀어줬다. C양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후 정신적 충격으로 학업을 중단했다. 경찰은 A 양을 특수상해 혐의로 구속했다.
 
신 총재는 이날 트위터에 “아산 ‘여중생 폭행’ 논란, 담뱃불로 지지고 성매매 강요까지 막장청소년 드라마 꼴이고 전교조 교육의 민낯 드러난 꼴이다. 스승이란 호칭도 전설 속 이야기고 선생님도 박물관 이야기 꼴이다. 전교조 교육 실패한 허상 반증한 꼴이고 인성교육 필요한 꼴이다”고 글을 올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