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아걸(B.E.G) 가인(Gain), Yes’ 화보 통해 러블리하고 섹시한 등 라인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현 기자) 최근 박진영과의 듀엣곡 ‘다른 사람 품에 안겨서’를 발표하며 인기몰이 중인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이 예스’(Yes’, http://www.yescode.co.kr) 화보를 통해 러블리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선보여 화제다. 
 

아담글래머, 패셔니스타 등의 수식어와 함께 ‘1925 감성 캐주얼 이너웨어’ Yes’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가인은 이번에 공개된 ‘섹시백(SEXYBACK)’ 제품 화보를 통해 자신만의 매력적인 등 라인을 한껏 뽐냈다.

▲ 사진=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 좋은사람들

화보 속 가인이 착용한 섹시백 브래지어는 총 3종으로 후크 대신 길이 조절이 용이한 어깨끈 형태를 적용한 ‘프리 컨트롤 브라(Free Control Bra)’, X자 밴드 형태의 ‘엑스 스트랩 브라(X-Strap Bra’), Y자 밴드 형태의 ‘레이서 백 브라(Racer Back Bra)’ 로 구성되어 있다. 비비드한 컬러에 겉감은 아쿠아로드아이스 원단을, 안감은 쿨론 원단을 사용하여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시키는 흡한속건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 특히 독특한 등 부분 디자인으로 곧 다가올 여름 휴가철을 맞아 멋진 바캉스룩을 연출하는데 안성맞춤 아이템이다.

▲ 사진=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 좋은사람들

Yes’ 마케팅팀 허태혁 대리는 “시스루, 백리스, 오프숄더 등 속옷이 노출되는 과감하고 화려한 스타일의 바캉스룩에는 섹시백과 같은 독특한 디자인이나 선명한 원색 계열로 비키니 느낌을 주는 속옷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가인은 최근 박진영과의 듀엣곡 발표에 이어 온스타일 ‘가인의 패션왕’을 통해 패션 홍보회사 CEO로 변신,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서의 스타일링 센스와 솔직·과감한 면모를 드러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