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이진욱(Lee Jin Wook), 미녀들에게 둘러쌓인 촬영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전민수 기자) 6월 중 방송 예정인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연출:이정효, 극본:정현정, 제작:JS픽처스)의 예고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로맨스가 필요해 2012'(16부작)는 동갑내기 세 여자의 일과 사랑, 우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리얼하면서도 솔직한 대사와 섬세한 감정묘사, 감각적인 영상미로 큰 인기를 얻은 '로맨스가 필요해'의 2012년 새 시즌이다.  정유미(Jung Yu Mi), 이진욱(Lee Jin Wook)을 비롯해 김지석, 김지우, 강예솔이 남녀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으며, 시즌 1의 아성을 넘어, 요즘 20~30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사랑을 더 사실적이고 깊이 있게 풀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사진=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 비하인드 컷, JS 픽처스

이 날 공개된 사진은 '로맨스가 필요해 2012'의 예고편 촬영 현장으로, 유일한 청일점 이진욱이 정유미, 김지우, 강예솔에 둘러싸여 '함박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 하루 종일 미녀 여주인공에게 둘러싸여 있던 이진욱은 촬영 내내 얼굴에서 웃음이 떠나지 않는 모습으로 유쾌했던 촬영 현장을 그대로 반영해 시즌 2의 화기애애한 출발을 알리고 있다. 또한, 네 사람 모두 올 블랙 의상에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더욱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업그레이드 될 시즌 2 영상미에 대해서 더욱 기대하게 하고 있다고.
▲ 사진=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 비하인드 컷, JS 픽처스

이 외에도, 액션에 도전하는 정유미의 모습과 터프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진욱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예고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 사진=이진욱(Lee Jin Wook)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 JS 픽처스

CJ E&M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제작진은 "이진욱이 현장에서 특유의 친화력과 유머감각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덕분에 배우들이 급속도로 친해져서 실제 친구들처럼 환상의 호흡을 보이고 있다. 이런 분위기가 극에 그대로 녹아 들고 있다."라고 밝혔다.
▲ 사진=정유미(Jung Yu Mi)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 JS 픽처스

한편, '로맨스가 필요해 2012'는 tvN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후속으로 6월 20일(수) 시청자를 찾아간다. 정유미(주열매 역)는 옛 남자친구 이진욱(윤석현 역)과 따뜻한 남자 김지석(신지훈 역) 사이에서 현실적이면서도 직설적인 연애담을 펼치는 당차고 열정적인 작곡가 겸 음악감독 역을,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김지우(선재경 역)는 국민 아나운서와 결혼해 완벽한 커플인척 살아가는 슈즈 디자이너로, 강예솔(우지희 역)은 평범한 결혼과 행복을 꿈꾸지만 결국 홀로서기를 결심하는 '순수녀'로 3인 3색 연애 스토리를 펼쳐간다.
 
'로맨스가 필요해 2012'는 tvN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후속으로 6월 20일(수)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