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헬로비너스(HELLOVENUS) 나라, 최강의 미모로 데뷔 전 드라마 출연 이력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전민수 기자) 신예걸그룹 헬로비너스(HELLOVENUS)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멤버 나라의 과거 드라마 출연 이력이 화제다.
 
나라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황금비율의 몸매로 데뷔 전 분당 이나영으로 불렸던 인물로,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과거 드라마 출연 사진들이 게재되며 주목을 받고 있다.
 
게재된 사진들은 지난 3월 막을 내린 SBS 수목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에 나라와 유영이 함께 출연했을때의 모습으로 사진 속에서 나라는 깔끔하게 정돈된 헤어스타일과 스튜어디스 제복을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나라는 다른 배우들 속에서도 한 눈에 띄는 큰 키와 우월한 비율, 작은 얼굴로 여신을 방불케 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다.
 
나라의 출연은 헬로비너스 데뷔전 관심과 격려를 보내준 지진희, 이천희, 최유화 등 선배 연기자들에게 고마움을 표하기 위해 방문한 촬영 현장에서 즉석으로 캐스팅 되어 더욱 놀라움을 안겨주고 있으며, 짧은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인상깊은 연기를 펼쳐 연기돌로서의 재능도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나라는 “데뷔도 하기 전인 저에게 이렇게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드라마 감독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연기자로도 성장할 수 있는 헬로비너스가 되겠다.”고 감사의 마음과 함께 다부진 포부를 밝혔다.
▲ 사진=헬로비너스(HELLOVENUS) 나라, 플레디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걸그룹 최강 미모의 소유자다.”, “어딜가나 눈에 띄는 미모", "데뷔 전부터 포스가 남다르네", "바로 항공사 CF에 출연해도 좋은듯.", “한편의 CF장면인줄 알았다.”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데뷔곡 ‘비너스’로 상큼하면서도 발랄한 톡쏘는 매력으로 올 하반기 가요계 가장 주목받는 신인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