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형섭-이의웅-저스틴, 프듀 2 특집 ‘겟잇뷰티’ 출연해 눈부신 비주얼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위에화 새싹즈의 비주얼은 ‘겟잇뷰티’에서도 빛났다.
 
9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은 프듀2 특집으로 진행, 위에화 연습생 안형섭, 이의웅, 저스틴은 그동안 숨겨둔 매력을 대방출하며 국민 남친으로 등극했다.
 
프듀2를 대국민 방송으로 이끈 주역 안형섭, 이의웅, 저스틴, 장문복, 권현빈, 정효준은 다양한 코너를 통해 ‘국민 남친’이 되기 위해 누나들의 마음을 설레게하는 소년미부터 치명적인 남성미까지 숨김없는 매력을 뽐내 관객들은 물론 MC들의 마음까지 흔들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방송 캡처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방송 캡처
 
스스로를 연하 남친 이라고 소개한 이의웅은 6명의 연습생들이 직접 투표한 ‘여자라면 심쿵했다’에 3표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으며, 외모와 뷰티에 관심이 많다고 스스로 밝힌 저스틴은 본인 포함 연습생 6명의 몰표를 받아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산다라박과 막상막하 소두를 인증하며 산다라박의 원픽으로 선정되어 완벽한 훈남 비주얼 연습생임을 입증했다.
 
‘픽미남’ 호칭으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안형섭은 김세정, 이의웅 등 연습생들과 함께 ‘PICK ME’무대를 꾸며 프듀2를 다시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큰 호응을 이끌어냄과 동시에 매력 발산 시간을 통해 트와이스의 시그널 무대를 완벽히 소화해 걸그룹 메들리의 최고 권위자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인터뷰를 통해 “보컬 멤버처럼 보인다고 하는 저는 래퍼입니다”라고 밝히며 똘똘이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의웅은 자신감 넘치는 자작 랩으로 누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국민 남친 테스트 1위를 차지해 MC들과 함께 하는 ‘국민 남친 메이드 프로젝트’에서 첫 번째로 이세영을 픽하며 ‘스웩 넘치는 악동남’ 스타일을 연출했다.
 
저스틴은 산다라박과 ‘매혹 보스 패왕남’, 안형섭은 헤어 아티스트 범호와 ‘19세 치명남’ 스타일을 연출하며 국민 남친 메이드 프로젝트 2위를 차지했다.
 
한편, 안형섭과 이의웅은 12일 소외 지역 깨끗한 물 지급 캠페인 ‘그린 토크쇼’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