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한민국 대표 재즈 디바 '웅산'이 부른, 영화 '미쓰GO' 뮤직비디오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고현정, 유해진, 성동일, 이문식, 고창석 & 박신양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총출동한 2012년 최고의 버라이어티 코믹 액션 '미쓰GO'(감독: 박철관 | 제공/배급: NEW | 제작: 영화사 도로시㈜)가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이 참여한 OST ‘Have it all’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악의 대인기피증에 시달리는 소심한 여인 ‘천수로’(고현정)가 우연히 대한민국 최대 범죄 조직 간의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그 과정에서 다섯 남자를 만나 상상도 못한 범죄의 여왕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영화 '미쓰GO'는 고현정을 비롯 유해진, 성동일, 이문식, 고창석 그리고 박신양까지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 사진=영화 '미쓰GO'


화제작에 걸맞게 영화 OST에도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재즈 디바 ‘웅산’이 참여해 영화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영화 OST중 한 곡인 ‘Have it all’을 부르는 재즈 디바 웅산의 소탈하지만 카리스마 있는 녹음현장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고의 재즈보컬리스트로서 일본과 한국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웅산의 중저음 보이스와 타고난 그루브는 '미쓰GO'속 다양한 캐릭터들의 활약 장면과 노래 ‘Have it all’의 가사가 더해져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어내 재미를 더한다.

좁은 골목길에서 펼쳐지는 유해진의 거친 액션과 보기만 해도 아찔한 차량 전복씬 등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미쓰GO'의 다양한 영상은 화려한 사운드와 웅산의 특별한 보이스가 함께 어우러지며 짜릿함을 선사한다.

‘여기는 어디인가 숨이 막혀와~, 모든 것들이 보이지는 않지만 원하는 것은 모두모두 가져봐’라는 가사는 영화 '미쓰GO'의 주인공인 ‘천수로’가 변해가는 과정을 그려내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한다.

그 동안 영화로는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의 깊고 섬세한 보컬과 '미쓰GO'의 화끈한 장면들이 펼쳐지며 볼거리에 이어 듣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마지막에는 웅산이 직접 “'미쓰GO' 파이팅!”이라는 애교 섞인 멘트까지 전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미쓰GO'의 새로운 장면들로 시원한 쾌감을 전하는 뮤직비디오 공개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될 것으로 예상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