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르빗슈, 다저스 데뷔전에서 화려한 투구 펼쳐… 기록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미리 기자) 다르빗슈 유(31, LA 다저스)가 이적 후 첫 등판에서 인상적인 투구를 펼쳐 화제다.

다르빗슈는 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플러싱에 위치한 씨티 필드에서 열린 ‘2017 메이저리그’뉴욕 메츠와의 경기에서 선발 등판해 7이닝 10탈삼진 1볼넷 3피안타 무실점을 기록했다. 다르빗슈는 6-0으로 앞선 8회말 필즈와 교체되면서 시즌 7승 요건을 갖췄다.

엠엘비닷컴
엠엘비닷컴

1회는 불안했다. 다르빗슈는 선두타자 마이클 콘포토에게 초구를 공략당해 안타를 맞았고, 이후 2사 1,3루의 위기를 맞이했다. 그러나 커티스 그랜더슨의 타구를 본인이 직접 잡아내 실점없이 넘겼다.

그러나 2회부터 다르빗슈의 고공행진은 시작됐고, 이날 99개의 공을 던졌고 그 중 스트라이크는 68개였다.

한편, 1988년 이후 29년 만에 월드시리즈 우승을 노리는 다저스는 선발투수 보강을 위해 지난 1일 다르빗슈를 트레이드로 영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