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종신, 동요 ‘상어가족’ 콜라보 영상 ‘샤크 라이브’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하나 기자) 유튜브 조회수 5억회를 기록하며 공전의 히트를 친 국민동요 ‘핑크퐁 상어가족(이하 ‘상어가족’)’이 가수 윤종신과 만났다.
 
3일 유아동 콘텐츠 ‘핑크퐁’을 서비스하는 스마트스터디는 윤종신과 공동작업한 동요 상어가족의 콜라보 영상 ‘샤크 라이브’를 SBS모비딕과 함께 공개했다.
 

윤종신 / 스마트스터디
윤종신 / 스마트스터디
 
윤종신이 리메이크한 동요 ‘상어가족’은 유튜브 누적 조회수 5억 회, 국내 5대 음원 사이트(멜론, 지니, 벅스 등)에서 동요 차트 1위를 기록한 대세 국민동요다.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공개된 윤종신 버전 상어가족은 하와이안풍의 연주와 발랄한 리듬 위에 윤종신의 담백한 보컬이 어우러져 매력적인 휴가송으로 변신했다. 콜라보 영상에서 윤종신은 상어가족 율동을 선보이기도 했다.
 
핑크퐁은 윤종신의 ‘샤크 라이브’ 이후 힙합, 어쿠스틱 등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와 함께한 다양한 장르의 상어가족 콜라보 영상을 3주에 걸쳐 공개할 예정이다.
 
박현우 스마트스터디 대표는 “핑크퐁의 동요 콘텐츠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윤종신씨 등 실력 있는 뮤지션들과 함께 샤크 라이브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그리고 “앞으로도 아이들과 어른들이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유아동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예정” 이라고 말했다.
 
한편, ‘샤크 라이브’는 SBS 모비딕 채널에서 처음 공개되며, 핑크퐁 유튜브 공식 채널 및 핑크퐁 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