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101 시즌2’ 사무엘, 누나 마음 뒤흔드는 소년미…‘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사무엘(김사무엘)이 러블리한 모습으로 반전을 꾀했다.
 
29일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사무엘이 공식 SNS 채널에 포토 티저 2 #LOVELY 사진 두 컷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무엘 / 브레이브 ENT
사무엘 / 브레이브 ENT
 
사진 속 사무엘은 사탕을 입에 문 채 무심한 듯 호기심 가득 찬 눈빛으로 여성들의 모성애를 자극하고 있다.
 
고개를 들어 카메라를 향해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는 사무엘의 모습은 팬들의 이목이 모이게 했다.
 
사무엘의 컨셉 포토 티저가 공개될수록 사무엘의 변신은 그저 놀랍기만 하다. 사멜레온이라는 그의 별칭다운 팔색조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사무엘 / 브레이브 ENT
사무엘 / 브레이브 ENT
 
오는 30일 마지막으로 공개되는 포토 티저 #SHY는 어떤 변신을 보여줄지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사무엘은 오는 8월 2일 오후 4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솔로 데뷔 미니앨범 ‘SIXTEEN’이 공개된다. 또한 그는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남다른 실력과 비주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