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준희가 소속된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누가 있나?…‘김우리부터 레인보우 지숙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김준희의 소속사가 화제가 되고 있다.
 
25일 김준희는 각종매체에 이대우와 열애를 인정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이에 김준희가 소속된 회사인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도 함께 주목 받고 있다.
 
디모스트ent 소속 연예인 네이버 프로필
디모스트ent 소속 연예인 네이버 프로필
 
이 소속사에는 김준희 외에 이지애, 김정근, 룰라 이상민, 김일중. 최희. 레인보우 지숙, 서유리, 안지환, 김승혜, 김경화, 황보미, 구새봄, 김효진, 김우리, 김준희, 김건우, 김지향 등이 소속돼 있다.
 
이 소속사는 이지애, 김일중, 최희 등 아나운서 출신들과 서유리, 안지환 등 성우들이 함께 소속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17명이라는 소속인원에 비해 작곡가, 아이돌 출신 연예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한 사람들이 다양하게 포진돼 있다.
 
한편, 김준희와 같은 소속사인 이지애와 김정근은 지난 24일 SBS ‘동상이몽 시즌2’에 출연했다. 또한 지난 23일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김일중의 집에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서 2일 연속으로 SBS 심야시간에 출연한 것이 됐다. 또한 3일 연속으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에 해당 소속사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