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종석 하차한 ‘마녀’ 어떤작품?… ‘신세계 박훈정 감독 작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이종석이 영화 ‘마녀’의 출연 불발을 알리면서 ‘마녀’ 작품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종석이 출연을 고사했던 ‘마녀’는 박훈정 감독의 차기작으로 개봉을 앞두고 있는 ‘브이아이피’의 다음 작품이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박훈정 감독은 ‘신세계’, ‘대호’ 등을 연출한 감독으로 남성성이 부각되는 영화를 다수 제작해온 감독이다. ‘신세계’를 흥행으로 이끌면서 같은 느와르 장르인 ‘브이아이피’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이종석/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종석/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박훈정 감독의 ‘마녀’는 생체실험을 통해 살인 병기로 훈련된 여고생이 범죄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박훈정 감독의 특기인 액션과 범죄가 잘 살아나는 영화로 알려져 있다.
 
이종석은 박훈정 감독와 ‘브이아이피’에서 인연을 맺어 ‘마녀’의 출연을 알렸지만 군입대 문제로 하차하게 되면서 남자주인공이 누가될지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흥행을 이끌고 있는 박훈정 감독이 이종석역할을 대신할 남자주인공 배우로 누구를 캐스팅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훈정 감독이 연출하고 이종석이 출연하는 ‘브이아이피’는 8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